국가대표 임효준 선수 응원 및 추첨 통해 선수 직접 관람 평창올림픽 티켓 증정

유니시티코리아(대표 록키 스마트)가 팀 유니시티 스포츠 스폰서십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후원하고 있는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쇼트트랙 국가대표 임효준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고 추첨을 통해 평창올림픽 입장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늘부터 오는 12월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임효준 선수에게 추천해 주고 싶은 유니시티 제품을 선택 후 경품 당첨을 위한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의 SNS에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뿐만 아니라 임효준 선수가 이번 응원 이벤트에 대해 직접 남긴 영상 메시지를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 후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제품은 임효준 선수가 직접 유니시티코리아 SNS 채널의 영상을 통해 공개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임효준 선수의 활약을 직접 아이스링크에서 관람할 수 있는 평창 올림픽 쇼트트랙 경기 입장권 2매(35만원 상당 2장, 총 70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2등 2명에게는 신체리듬에 맞춰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 아침용과 저녁용으로 나눠진 종합비타민 ‘코어 헬스 팩’과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하며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Informed-Choice)’의 안티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스포츠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각 1개, 3등 3명에게는 마테를 주원료로 한 사계절용 건강음료인 ‘유니마테’ 한 박스가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3일 유니시티코리아 홈페이지 및 개별 문자 발송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