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기타 신상품
에프앤디넷,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콜드에이치 츄어블’ 출시하루 100억 CFU 이상 투입, 실온에서 최소 20억 CFU 보장
  • 홍서정 기자
  • 승인 2017.11.14 11:11
  • 댓글 0

에프앤디넷이 겨울 환절기 건강 및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콜드에이치 츄어블’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선보이는 콜드에이치 츄어블의 주요 균주인 ‘락토바실루스 아시도필루스 NCFM(Lactobacillus acidophilus NCFM)’과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Bi-07(Bifidobacterium lactis Bi-07)’은 미국소아과학회(AAP)의 인체적용시험에서 그 효과가 입증된 균주이다. 세계 3대 유산균 전문회사인 듀폰 다니스코의 대표 균종으로 국제 특허를 획득했으며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안전성 인정제도인 그라스(GRAS)에 등재된 안전한 프로바이오틱스다.

또한 콜드에이치 츄어블은 하루 100억 CFU(제품 1g당 유산균을 측정하는 단위) 이상을 투입해 실온에서도 하루 최소 20억 CFU이 보장된다. 제품 생산 과정은 유산균 전용 라인(EPP)을 거쳤고 수분이 쉽게 유입되지 않는 유산균 전용 용기인 액티브 바이알(Active-VialTM)을 사용해 제품 안정성을 한층 더 높였다고 설명했다.

에프앤디넷 관계자는 “요즘처럼 겨울로 접어드는 환절기에는 감기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급증하기 때문에 각별한 건강관리가 필요하다”며 “신제품 콜드에이치 츄어블은 환절기 면역체계 강화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섭취 가능해 감기약 복용이 어려운 영·유아 및 임산부들도 안전하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홍서정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서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