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편의점 신상품
GS25, 한정판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판매 시작!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 케이크 3종···케이크 구매 고객, 캐릭터 피규어와 램프 선물
  • 홍서정 기자
  • 승인 2017.11.14 11:09
  • 댓글 0

GS25가 14일 한정판 케이크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GS25와 투더디프런트는 1종류당 1만개씩 총 3만개만 한정으로 예약수량 만큼 생산하는 구조로 신선한 케이크의 촉촉함과 풍미를 그대로 고객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이달 14일부터 GS25 모바일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예약하거나 가까운 GS25 점포에 방문해 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이번 GS25가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케이크는 디저트 전문점 투더디프런트와 공동 개발한 고품질 케이크 ‘순우유’, ‘티라미수’, ‘치즈프로마쥬’ 등 총 3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순우유케이크는 우유로 만든 생크림을 사용해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며 티라미수케이크는 마스카포네를 사용해 깊은 치즈의 풍미와 커피향이 어우러진 맛이 일품이다. 또한 프로마쥬 치즈케이크는 진한치즈의 깊이 있는 향과 풍미, 생크림의 부드러움과 달콤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케이크로 최근 큰 인기를 끌며 치즈케이크의 대명사로 자리 잡고 있는 상품이다.

이와 함께 투더디프런트의 고품격 케이크와 함께 앙증맞은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 피규어 3종, 고급스러운 금색 트리 양초를 별도로 동봉해 고객의 취향대로 케이크를 꾸밀 수 있도록 했다. 또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 피규어를 올려놓으면 점등이 되는 램프를 케이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물해 홈파티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가성비를 크게 높였다.

업체 측은 이번 제공되는 램프 역시 위 베어 베어스와 손잡고 별도 제작된 것으로 오직 이번 한정판 케이크를 구매해야만 가질 수 있는 희소성 있는 선물이라고 설명했다.

주문이 완료되면 GS25와 투더디프런트는 고객에게 신선하고 맛있는 상태의 케이크를 제공하기 위해 예약된 수량만큼만 케이크를 만들고 3번(12월8~9일 / 15~16일 / 23~25일)에 걸쳐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GS25점포로 배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GS25는 고품격 케이크와 캐릭터 피규어, 램프 등으로 가성비를 높이고 3만개만 한정 판매하는 만큼 빠른 시간 내에 예약 판매가 종료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실제로 업체 측에 따르면 지난해 진행했던 무민케이크는 2만개 예약 판매로 3일 만에 준비 수량이 모두 예약 완료되면서 추가 생산을 요청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는 헤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이에 GS25와 투더디프런트는 사전 준비를 통해 올해는 1만개를 늘린 3만개를 준비했다.

홍서정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서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