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한국허벌라이프, ‘2017 소비자의 선택’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 수상뛰어난 품질의 건강기능식품으로 한국인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기여
  • 홍서정 기자
  • 승인 2017.11.02 15:55
  • 댓글 0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가 지난 1일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에서 개최된 ‘2017 소비자의 선택’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중앙일보와 중앙SUNDAY가 주최, 산업통상자원부의 후원으로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2017 소비자의 선택’은 한 해 동안 탁월한 품질과 진정성 있는 커뮤니케이션으로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산학전문가로 구성된 전문심사위원의 심사와 한국리서치의 소비자 조사를 거쳐 뛰어난 제품으로 바쁜 현대인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1996년 설립된 이래 과학계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자문위원회’의 연구를 토대로 한 과학적이며 우수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으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기업 이념을 실천한 것이 수상 배경이라고 밝혔다.

특히 한국시장에서는 장 건강·면역력 건강·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허벌 알로에 겔’, 노벨 생리의학상 수상자인 루이스 이그나로 박사가 허벌라이프와 공동 개발한 ‘루이스 이그나로 나이트웍스 비타민 C, E, 엽산’, 과체중 성인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롤레사 듀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발포정 비타민 ‘리프트오프’가 사랑 받고 있다. 이 외에도 유산균, 식이섬유, 오메가-3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고 있다.

허벌라이프의 핵심영양 제품 3종인 ‘Formula 1 건강한 식사’, ‘Formula 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와 ‘Formula 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 역시 일상적인 식사로 부족한 비타민, 무기질, 단백질을 골고루 제공해 인기다. 특히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지난해 전 세계 식사대용 슬리밍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한바 있으며 최근 급부상한 HMR(Home Meal Replacement) 시장에서 건강하고 맛있는 한끼 식사 대용식으로 각광받고 있다.

무엇보다 허벌라이프는 단순히 제품 판매에 그치지 않고 오프라인 공간인 ‘뉴트리션 클럽(Nutrition Club)’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소비자에 전파하고 있다. 검증된 과학적인 제품은 물론 허벌라이프만의 고객 관리와 코칭 프로그램을 통해 개개인의 목적에 맞는 건강 관리, 체중 조절 등 뉴트리션 상담으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소비자에 지속적인 동기부여를 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진행 중이다. 한국허벌라이프는 ‘90일 익스트림 바디체인지’ 행사를 허벌라이프 글로벌 최초로 개최, 시즌 1,2를 통틀어 총 3600여명의 지원자가 90일동안 균형 잡힌 식이와 바른 생활 습관으로 건강한 몸을 만드는데 도전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1인 가구 증가, 아침식사 결식 등으로 인한 현대인의 불균형한 영양 섭취를 개선하고자 다양한 온라인 체험단을 통해 ‘건강한 아침식사’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는 “한국허벌라이프의 뛰어난 제품들과 소비자 맞춤형 코칭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소비자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허벌라이프만의 건강한 영양 섭취 노하우를 적극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홍서정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서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