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는 지난달 협회 판교사옥에서 회원사 홍보 및 마케팅 실무자를 대상으로 ‘2017년 홍보마케팅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의 설명에 따르면 홍보마케팅 아카데미는 개별 회원사의 홍보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지난 2011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협회 정기 교육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최근 회원사의 관심이 높은 위기관리,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홈쇼핑 진출 전략 세션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각 분야 별 전문 강사진을 섭외해 수준 높은 강의가 이뤄져 약 80여명의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고 전했다.
임성열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부회장은 “건강기능식품 산업이 ‘건강’이라는 가장 중요하고도 민감한 요소를 다루는 만큼 올바른 홍보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앞으로 모든 회원사들이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홍보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거듭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 프로그램 마련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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