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우 바이오틱스 MD, 한국시장에 대한 지지와 더블위즈와의 협력 위해 내한

유산균 화장품 시장을 대표하는 글로벌 기업 ‘글로우 바이오틱스 MD’가 한국을 찾는다. 더블위즈를 위한 전폭적인 지원과 투자를 위해서다.

글로우 바이오틱스 MD는 유산균 기초화장품의 선두주자로 모든 제품의 기본 원료 베이스를 유산균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화장품전문 글로벌기업이다. 더블위즈와는 지난 5월 더블위즈가 글로우 바이오틱스 MD의 아시아 독점 판매권을 가진 KPMS 글로벌 한국지사와의 공동운영자 자격을 획득하면서 연을 잇게 됐다.

글로우 바이오틱스 MD는 이번 내한을 통해 한국 시장 브랜드 정착과 함께 더블위즈 사업자를 위한 다양한 교육을 지원할 계획이다.

전문역량 극대화
글로우 바이오틱스 MD의 해외 담당 경영진이 한국을 찾는다. 실제로 글로우 바이오틱스 MD의 인터내셔널 마케팅 디렉터와 매니저 등은 다가올 12월 2일부터 9일까지 한국에 머물며 더블위즈와 국내 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을 협의하고 화장품 상담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글로우 바이오틱스 MD의 해외 경영진의 내한은 남다른 의미를 담고 있다. 한국시장에 대한 시장성을 인정하는 동시에 더블위즈의 경쟁력을 신뢰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때문이다.

실제로 글로우 바이오틱스 MD는 글로벌에서 이미 검증된 제품 공급에 그치지 않고 글로벌 수준의 마케팅 노하우를 통해 한국시장에 대한 보다 강력한 마케팅 지원은 물론 한국사업자들을 위한 교육 및 프로모션을 더블위즈와 공동으로 진행함으로써 한국시장 브랜드 정착과 이미지 상승을 꾀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글로우 바이오틱스 MD는 먼저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 트렌드에 발맞춰 뷰티 아카데미 교육생을 선발, 다양하고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프로바이오틱 화장품 상담 전문가’ 등 더블위즈 사업자들을 글로벌 뷰티 브랜드 매니저로 육성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글로우 바이오틱스 MD는 사업자들의 비즈니스 활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제품 및 여행 등의 맞춤형 프로모션도 개발, 후원할 예정이다. 특히 현재 공급되고 있는 화장품과 더불어 유산균을 기반한 헬스케어 제품군도 개발, 더블위즈 사업자의 경쟁력을 한껏 끌어올릴 계획이다.

박태준 더블위즈 상품기획실장은 “사업자들의 기본 소양과 함께 전문지식을 갖춘 화장품 교육 프로그램은 사업자들이 전문가로 업그레이드 될 수 있도록 하는, 전문역량을 극대화 하는 것”이라며 “진행될 교육은 글로우 바이오틱스 MD사와의 협력을 다시금 강조하는 의미도 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더블위즈는 회원의 영업역량 향상을 위한 다양하고 입체적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지원하기위해 글로우 바이오틱스 MD와 함께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