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눈의 결정체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3년 연속 품절 대란의 주인공

시세이도(SHISEIDO)가 체코 프라하의 ‘눈(Snow)을 주제로 한 ‘2017 스노우 뷰티 페이스 파우더 리미티드 에디션’을 업데이트해 출시한다.

매년 11월에 선보이는 시세이도의 스노우 뷰티는 전 세계 ‘눈’을 주제로 한 패키지로 올해 4번 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제품이다. 매년 출시될 때마다 완판과 조기 품절로 화제의 아이템으로 불리는 스노우 뷰티는 2014년 Seven snow crystals around the world, 2015년 Snow in Finland, 2016년 Snow in NY에 이어서 2017년은 체코의 프라하로 선보인다. 체코 프라하의 동화 같은 도시 풍경에서 반짝이는 황혼에 둘러 쌓인 환상적인 눈의 경치를 담고 있어 더욱 화려하고 아름다운 패키지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시세이도 측에 따르면 이번 출시 제품은 눈 덮인 동화 같은 풍경이 담긴 패키지처럼 순수한 눈으로 피부에 섬세하게 투명감을 더하며 피부를 보호해준다. 특히 피부를 밝고 화사하게 만들어줘 선명한 피부 표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하기 좋은 브라이트닝 페이스 파우더이다. 또한 촉촉함과 피부 밀착력 을 높이고 더 균일해진 마무리감으로 업그레이드돼 하루 종일 피부를 빛나게 해준다.

한편 프라하의 눈 내리는 동화 속 같은 풍경을 담은 2017 스노우 뷰티 페이스 파우더 리미티드 에디션은 온라인 백화점 몰에서는 지난 17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26일부터 전국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