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부산에 이어 인구 300만 돌파한 인천 및 서울 서부권 전략적 지원

유니시티코리아(대표 록키 스마트)가 지난 11일 인천에 고객지원센터 오픈을 기념해 당일 참석한 250여명의 최고직급사업자들과 함께 오프닝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1995년 서울에 첫 고객지원센터 이후 부산·대전·원주·대구·안산·광주에 이어 유니시티코리아의 여덟 번째 DSC(Distribution Service Center)인 인천 고객지원센터는 늘어나는 경인지역 및 서울과 경기 서부권 회원들을 지원하기 위해 인천에 문을 열었다.

인천 고객지원센터는 경인지역을 비롯해 김포 강화는 물론 서울 강서권과 일산에서도 대중교통·고속도로를 통해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요지에 자리 잡고 있다. 회원가입, 상품구매 및 상담 등의 회원 지원업무를 진행하며 비즈니스 미팅이나 교육을 진행할 수 있는 세미나룸, 회의실과 같은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카페 형식으로 디자인된 내부를 통해 쾌적한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유니시티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바이오스 라이프와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돼 있는 제품존, 유니시티코리아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존과 같은 공간으로 사업자들을 더욱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지원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바비 김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은 “서울·부산에 이어 인구 300만을 돌파한 대도시 인천에 고객지원센터를 오픈해 경인지역을 비롯해 일산과 서울 강서권 등 인근지역 회원 분들을 더욱 든든하게 지원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인천 고객지원센터가 한국시장 성장의 새로운 동력으로 떠오른 경인, 수도권 지역에서 활동하시는 바이오스 라이프 프랜차이즈 오너분들을 돕는 거점지원센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