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드림 뷰티플 캠페인 모든 참여 고객에 메리케이 5만원 상품권 증정

메리케이(대표 김희나)는 오늘부터 오는 12월10일까지 ‘2017 드림 뷰티플 캠페인 - #메리케이스타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7 드림 뷰티플 캠페인 - #메리케이스타일은 고객들이 ‘메리케이 뷰티클래스’를 통해 경험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이벤트로 캠페인 기간 동안 메리케이 뷰티컨설턴트를 만나 뷰티클래스를 체험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메리케이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메리케이 뷰티클래스는 메리케이 뷰티컨설턴트와 함께 자신의 피부 상태를 점검해보고 그에 따른 피부관리 컨설팅과 올바른 제품 사용법 등을 배울 수 있는 메리케이만의 개인 맞춤형 서비스로 개인 혹은 그룹으로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진행이 가능하다.

뷰티클래스를 받은 후 캠페인 해시태그(#메리케이드림뷰티플 #메리케이스타일 #메리케이뷰티클래스)와 함께 인증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뒤 메리케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marykaykorea)으로 다이렉트 메세지를 보내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되며 캠페인 참여를 원하지만 메리케이 뷰티컨설턴트를 알지 못하는 경우에는 메리케이 고객지원부로 연락하면 원하는 지역에서 활동하는 뷰티컨설턴트와의 매칭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최고의 순간을 공유한 6팀(고객과 독립뷰티컨설턴트)에게는 전문가의 스타일링, 스튜디오에서의 인생 화보 촬영, 럭셔리 디너와 스파 체험 등 꿈 같은 하루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드림 패키지’를 선사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메리케이 드림 뷰티플 캠페인 담당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메리케이만의 특별한 개인 맞춤형 스킨케어 서비스인 ‘메리케이 뷰티클래스’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라며 “자신의 피부상태도 정확히 점검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자신 있고 당당하게 공유해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2017 드림 뷰티플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리케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