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글로벌뉴스
도테라, 기업 캠퍼스 확장 발표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7.10.01 15:57
  • 댓글 0

도테라, 기업 캠퍼스 확장 발표도테라는 최근 기업 캠퍼스의 지속적인 개발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고 발표했다. 세 번째 성장 단계에는 새로운 의료 클리닉과 오피스 빌딩의 건설 뿐만 아니라 회사의 제조 시설 확장이 포함할 것이며 이 시설에는 700명의 직원을 추가로 근무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도테라는 250명을 고용할 유타주 린돈에 성취 센터를 건설하고 있다. 6230㎡ 규모로 2018년 가을에 완공 예정인 사무실 건물에는 추가로 4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영아, 유아 및 청소년을 포함해 매일 최대 84명의 학생을 수용할 수 있는 보육 센터도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필요에 따라 보육 장학금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마이클 데니얼스(Michael W. Daniels) 플레전트 그로브 시장은 “플레전트 그로브 지역의 삶의 질을 강화하고 700개의 일자리를 창출하려는 도테라의 노력에 박수를 보낸다”며 “우리는 이러한 노력이 보다 건강한 공동체와 강력한 지역 경제가 되도록 기여할 것이며 유타 카운티에서 플레전트 그로브를 최고의 도시로 만드는 비전을 뒷받침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2019년 봄에는 새로운 의료 클리닉이 완공될 예정이다. 3670㎡ 규모의 혁신적인 공간은 두 개의 추가 건물의 필요한 요구에 따라 확장되도록 설계됐으며 통합 치료에 초점을 둔 5명의 의사와 100명의 직원을 수용할 수 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