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단풍과 닮은 버건디 컬러가 속속들이 눈에 띄기 시작했다. 선선한 바람이 불자 센치한 분위기에 어울리는 ‘버건디 메이크업’이 다시 뜨고 있는 것. 뷰티업계에 따르면 올 하반기에는 우아하고 그윽한 브라운 버건디 핑크가 2017 F/W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로 인기를 얻을 전망이다. 이에 따라 뷰티업계는 앞 다퉈 버건디 컬러의 신제품 출시에 열을 올리고 있다. 올 가을 유행할 브라운 버건디 핑크 컬러와 함께 어울리는 메이크업 팁에 대해 알아보자.
블리블리는 이번 가을 메이크업 키워드로 ‘촉촉한 피부표현’과 ‘그윽한 메이크업’을 제안했다. 건조한 피부표현은 들뜨는 화장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촉촉한 피부표현이 가을메이크업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다. 블리블리는 자사 제품을 통해 건조한 바람에도 촉촉한 피부표현을 유지할 수 있는 3단계 피부커버 노하우를 전했다. 첫 번째로 피부 속 수분도와 톤을 한 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효과의 ‘프라이머 슈프림 모이스트 핏’으로 피부의 결을 살려주고 ‘아우라 광채 베이스’로 투명한 윤기와 지속력을 높여줘 원래 피부에서 광이 나는 것처럼 화사함을 더해준다. 마지막으로 수분이 가득한 ‘쫀쫀 물광 비비크림’을 얼굴 전체에 발라주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표현을 완성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추천했다.
VDL은 지난해 처음 선보인 ‘루즈 수프림’에 이어 다가오는 가을에 유행할 립 메이크업 컬러를 반영해 새롭게 컬러 5종을 선보였다. 루즈 수프림만의 우아함과 고급스러움, 모던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해 매혹적인 버건디 컬러의 ‘부르고뉴’, 빈티지한 장밋빛 색감의 MLBB 컬러인 ‘앤티크’를 비롯해 가을에 어울리는 컬러로 출시됐다. 뿐만 아니라 VDL은 새로운 컬러 출시와 함께 브랜드의 뷰티셀럽인 천우희를 통해 ‘505 부르고뉴’를 바른 사진을 공개하며 가을 버건디 트렌드를 알 수 있게끔 했다.
에뛰드하우스는 그윽한 가을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플레이 컬러 아이즈 와인파티’를 내놨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플레이 컬러 아이즈 와인파티는 F/W 시즌에 적격인 깊고 풍부한 와인 테이스팅의 10컬러 구성을 갖춘 아이섀도우 팔레트다.
부드러운 눈매를 연출해주는 음영 컬러에 그윽한 분위기의 포인트 컬러와 블링블링한 펄 글리터로 특히 ‘룩 앳 마이 아이즈’ 기존 인기 컬러 4종에 가을 신상 컬러 6종으로 추가 구성돼 팔레트 하나로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부드럽고 밀착력이 우수한 베이스로 뭉침과 가루날림 없어 쌀쌀한 가을 날씨에도 오랜 시간 선명한 발색과 펄감이 유지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