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 ‘루미스파’ 제품 특징 및 사용법 자연스럽게 담아내

 

뉴스킨코리아(대표 마이크 켈러)는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ageLOC LumiSpa)’의 홍보모델인 배우 성훈과 함께한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성훈의 완벽한 비주얼을 완성하는 비밀 아이템으로 에이지락 루미스파가 등장하면서 제품의 주요 특징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형식으로 제작됐다. 에이지락 루미스파와 전용 클렌저인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를 함께 사용하는 성훈의 모습을 통해 부드러운 실리콘 헤드로 건강하게 피부를 자극해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한 제품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나타냈다.

영상에서 성훈은 완벽한 조각몸매를 과시하는 한편 이와는 상반된 허당 매력까지 발산하는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는 한류스타의 모습 뒤 혼자 남겨진 욕실에서 오리 장식이 달린 헤어밴드를 착용하고 즐겁게 에이지락 루미스파를 사용하는 장면에서는 귀여운 매력까지 더하고 있다. 특히 성훈이 욕실에 놓여진 오리가 연신 셀카를 찍는 자신을 쳐다보는 듯한 느낌을 받고는 머쓱해하며 도리어 오리에게 볼 테면 보라며 상의를 탈의하는 모습에선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뉴스킨코리아는 이달 초 배우 성훈을 에이지락 루미스파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뉴스킨은 배우 성훈의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이미지와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는 산뜻한 마스크 등이 뉴스킨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하고 클렌징 디바이스인 에이지락 루미스파와도 잘 매칭되어 모델로 발탁했다고 모델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지현주 뉴스킨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바이럴 영상은 성훈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통해 에이지락 루미스파 하나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냈다”며 “성훈과 함께 한 다양한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뉴스킨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인 에이지락 루미스파 바이럴 영상은 뉴스킨 코리아 공식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