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신상품
메디소스, AHCC가 함유된 뉴트라운드 코어 포뮬러 앰플 출시AHCC 및 다시마 후코이단, 아가리쿠스 버섯균사체, 차가버섯추출물분말, 유산균 등 함유
  • 홍서정 기자
  • 승인 2017.09.25 15:04
  • 댓글 0

메디소스가 AHCC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뉴트라운드 코어 포뮬러 앰플(Nutround Core Formular Ampoule)’을 출시했다.

뉴트라운드 코어 포뮬러 앰플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기능 증진에 도움 된다고 개별인정을 받은 표고버섯균사체 AHCC를 주원료로 구성됐으며 다시마 후코이단, 아가리쿠스 버섯균사체, 차가버섯추출물분말, 유산균, 건조효모, 셀렌효모, 복합효소 등을 함유하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AHCC는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 성분으로 미국의 엠디 등 세계 유명 대학과 엔더슨 암센터 (M.D.Anderson Cancer Center) 등 세계 유명 병원에서는 이미 다양한 연구소재로 쓰이고 있으며 면역력증진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추천된다.

또한 뉴트라운드 코어 포뮬러 앰플은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사람, 저항력이 떨어지는 노년층, 과다한 업무와 사회생활로 건강관리가 필요한 사람 등에게 추천되며 인체에 흡수가 용이한 액상형태로 휴대가 편리해 하루 한 병 섭취로 간편하게 건강관리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AHCC은 ‘활성화 된 당 관련 화합물’이란 뜻으로 버섯의 균사체에서 종균을 채취해 액체탱크에서 45일간 배양시켜 만들어 졌다”며 “아세틸화된 알파-글루칸과 같이 면역기능을 증진시키는 새로운 성분이 생성되고 그 성분이 뉴트라운드 코어 포뮬러 앰플의 핵심을 이룬다”설명했다.

한편, 메디소스는 다수의 인체실험결과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AHCC 생산이 가능한 일본의 아미노업화학에서 생산된 원료를 공급받아 약 1년여 간의 개발과정을 거쳐 뉴트라운드 코어 포뮬러 앰플을 출시했다.

이와 함께 출시기념 패키지 상품을 구매 시 보다 저렴한 가격에 추가 증정 혜택을 받아 볼 수 있으며 메디소스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홍서정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서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