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신상품
네리움, 추석맞이 웰니스 건기식 세트 출시9월 말 출시 예정인 항산화 제품 유스팩터 2종 포함 베스트 총 4종 구성
  • 홍서정 기자
  • 승인 2017.09.13 14:39
  • 댓글 0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CEO 제프 올슨, 이하 네리움)가 민족 대 명절 추석을 겨냥해 실속형 선물세트로 구성된 웰니스 건기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네리움의 건강기능식품 4종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네리움 웰니스 선물세트는 지난 9월11일부터 오는 22일까지 2주간 특별 할인가로 판매된다. 특히 이번 출시된 제품에는 이달 말 출시 예정인 유스팩터 2종이 포함돼 소비자들이 보다 더 신제품을 빨리 만나볼 수 있다.

네리움의 건강기능 식품 4종은 부모님께 감사와 건강기원을 전할 수 있는 제품들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선물세트에 포함된 프리미엄 홍삼 건강기능식품 ‘프리미엄 홍삼겔’은 주원료로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 등에 도움 주는 국내산 6년근 홍삼 농축액이 사용됐다. 또한 ‘메모리 포뮬러’는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은행잎추출물과 멀티 비타민(비타민 B6, 비타민B12, 비타민C, 비타민D), 미네랄(셀렌)을 함유한 복합 건강기능식품으로 혈액 순환 개선에도 효과적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신제품 유스팩터 2종은 ‘유스팩터 항산화 컴플렉스 파우더’와 ‘유스팩터 컴플리트 바이탈리티 컴플렉스’로 구성됐다.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한 2가지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으로 항산화 기능이 뛰어난 녹차추출물과 코엔자임Q10이 주 성분을 이룬다. 네리움에 따르면 특히 파우더형 제품은 20여종의 다양한 과일 추출물이 함유돼 평소 섭취하기 힘든 식물영양소를 채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정다미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 마케팅 담당 과장은 “가성비 뛰어난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네리움의 건강기능식품 전 라인을 이번 추석 선물로 20% 할인된 가격에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네리움만의 특별한 추석 선물 세트로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선물세트 주문시 오는 26일부터 선착순 배송되며 추석 전까지 도착 예정이다.

홍서정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서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