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600명의 초기 사업 파트너 성장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

한국암웨이(대표 김장환)는 오는 22일까지 전국 8개 암웨이플라자(Amway Plaza, AP)에서 ‘스튜디오ABO 라이브(studioABO LIVE)’ 세미나를 실시한다.

스튜디오ABO 라이브는 다양한 암웨이 사업 파트너(ABO, Amway Business Owner) 중 중간 리더인 플래티늄 등급에 도전하는 초기 단계의 사업 파트너를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으로 건전하고 지속적인 사업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암웨이 비즈니스의 이해 ▲사업가로서의 사명 및 윤리 ▲제품 교육 코스 등으로 구성됐으며 비즈니스 성장의 노하우와 함께 암웨이가 추구하는 기업 철학과 비전이 현장에 더 잘 스며들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1600명의 초기 단계 사업 파트너가 참여하는 자리로 암웨이 비전과 사명, 비즈니스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는 ‘studioABO LIVE I - 우리는 믿음직한 기업입니다’ 섹션과 글로벌 브랜드인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등 암웨이 제품에 대한 전문 교육으로 구성된 ‘studioABO LIVE II - 소비자 신뢰를 위한 제품 전문성 함양’ 섹션으로 구성됐다. 

김장환 한국암웨이 대표는 “암웨이 사업에 대한 올바른 이해는 개인의 성장뿐만 아니라 암웨이 사업 전체의 건전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기초가 된다”며“초기 사업 파트너 분들의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앞으로도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