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와 건강 기원 담은 건강기능식품 등 연령대별 다양한 구성으로 눈길

유통업계는 황금 추석 연휴를 약 한 달 앞두고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명절 마케팅 활동에 한창이다. 이에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김충훈, 이하 유사나코리아)가 다가오는 추석에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면 좋을 유사나 인기 선물세트 3종을 소개했다.

▲유사나 항산화 선물세트

먼저 부모님 또는 친척 어른을 위한 선물로 항산화와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항산화 선물세트’가 추천 된다. 업체 측에 따르면 유사나 프리미엄 항산화 선물세트는 비타민C와 부성분으로 포도씨추출물을 균형적으로 배합한 ‘프로후라바놀C300’과 혈압 관리를 돕는 ‘코퀴논30’으로 구성돼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유사나 어린이 선물세트

성장기 자녀 또는 조카를 위한 선물로는 ‘어린이 선물세트’가 제격이다. 유사나 ‘어린이 선물세트’는 13가지 비타민과 엽산, 아연 등 9가지 무기질이 함유된 어린이 영양제 ‘유사니멀즈’와 100억 마리의 유산균을 한 포에 담아 장 건강관리를 돕는 ‘프로바이오틱’으로 구성됐다. 특히 ‘유사니멀즈’는 어린이를 위한 종합비타민으로 글루텐, 인공색소, 인공향이 첨가되지 않았다.

▲유사나 바디 선물세트

유사나 ‘바디 선물세트’는 건조한 가을 날씨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켜줘 추석선물로 제격이다. 바디 선물세트의 구성은 아보카도, 호호바씨 등 오일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 공급을 돕는 ‘에너자이징 샤워 젤’과 피부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허브, 녹차, 엘더꽃추출물을 함유한 ‘퍼밍 바디 너리셔’로 이뤄졌다. 특히 유사나 바디 선물세트는 지난여름 바캉스로 예민해지고 환절기 날씨 변화로 건조해진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김충훈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지사장은 “다가오는 대명절인 추석에는 소중한 가족 또는 지인들에게 유사나 건강 선물세트로 감사와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