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여년 쌓아온 고객 신뢰 및 방문판매 경쟁력 바탕으로 사업 영역 확대 나서

교원그룹이 ‘교원더오름(The ORM)’ 신규 법인을 설립하고 생활문화사업 강화에 나선다. 이에 지난 5일 종로에 위치한 본사 대강당 챌린지홀에서 교원더오름 출범식을 개최했다. 출범식에는 장평순 교원그룹 회장을 비롯해 관계자 및 교원더오름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장평순 교원그룹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교원그룹은 지난 30여년간 핵심 역량인 방문판매를 통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교육 외 생활문화사업 영역에서도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교원더오름’을 새롭게 출범하게 됐다”며 “교원그룹의 가치인 ‘평생 인연’을 기반으로 모든 회원들과의 파트너십을 중요히 여기며 교원더오름과 함께 동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사업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교원더오름은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회원들이 직접 판매해 수익을 나누는 직접판매기업이다. ‘더오름(The ORM)’은 The Origin of Relationship Marketing의 약자로 올바름과 바른 성장의 의미를 담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제품 ▲올바른 유통시스템과 정직한 소득을 보장하는 사업기회 ▲개인별 능력향상을 위한 체계적인 연수·교육프로그램 등 교원더오름만의 차별화 전략으로 시장을 적극 공략할 방침이다.

교원더오름은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을 교두보로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을 위한 생활 전반의 제품군으로 확대,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우선 ‘웰네이처’와 ‘더에스룸’ 등 2개의 화장품 브랜드와 바디·헤어케어 브랜드인 ‘웰메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씨드’를 선보였다. 우보한의원과 협업을 통해 한방화장품 ‘아토클래식 Rx’도 추가로 구성했다.

교원더오름은 합법적인 직접판매를 준수하고 자체적인 사업 감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교원더오름만의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회원수를 지속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교원더오름 관계자는 “교원더오름은 교원그룹이 쌓아 올린 고객과 파트너를 위한 핵심 가치를 이어가며 기존 직접판매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개선하고자 1여년 시간 동안 철저하게 준비해왔다”며 “품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 회원 누구나 성과에 따른 수익과 혜택을 균등하게 받을 수 있도록 교원더오름만의 보상 체계를 마련, 철저하게 관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