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이 올 2분기 5억501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6억50만 달러에 비해 8.4% 감소한 수치다.
리치 우드(Ritch Wood) 최고 경영자는 “4분기에 신제품들과 중요한 비즈니스 계획 등을 준비하고 있어 향후 추진력이 날 것”이라며 “하반기로 접어들어 기반, 제품, 프로그램이라는 세 가지 핵심 성장 동력을 실행하는 데 초점을 맞출 것”라고 말했다.
그는 “기반 분야에서 고객 확보 노력을 증대하기 위해 시장 전반에 사회적 판매를 계속 추진하고 있다. 이 전략을 지원하기 위해 에이지락 루미스파(ageLOC LumiSpa)를 포함해 몇 가지 신제품을 10월에 열리는 뉴스킨 라이브 글로벌 유통 이벤트에서 소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영업 리더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보상을 제공해 성장을 촉진할 수 있도록 새롭고 강화된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라며 “이러한 계획은 우리에게 미래에 대한 확신을 가져다 준다”고 전했다.
마크 로렌스(Mark Lawrence) 최고 재무 책임자는 “2분기 재무 결과를 고려해 올해에는 주당 이익의 전망치를 3.20~ 3.30달러로 끌어 올릴 것이고, 연간 매출액을 22억6000만~23억 달러로 늘릴 것”이라며 “3분기 매출은 5억4000만~5억6000만 달러, 주당 순이익은 71센트~ 76센트가 되게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