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가 영화, 드라마 등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 각광받고 있는 캐나다 지역의 투어 상품 전문몰을 최근 오픈했다.
인터파크투어가 오픈한 캐나다 전문몰은 맛집, 쇼핑, 레저, 액티비티는 물론 호텔 추천까지 캐나다 여행의 모든 것을 알 수 있도록 정보를 한 데 모았다. 특히 ‘도깨비’로 유명세를 탄 퀘백은 물론 오로라를 볼 수 있는 옐로나이프, 화이트호스 등 캐나다 대표 여행지와 관련해 1인칭 시점 기법과 드론 활용 방식 등으로 제작한 고화질의 영상을 제공해 미리 가본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캐나다 전문몰은 여행 전문가들이 추천한 시티 투어, 미식 투어, 열차 투어, 겨울 투어 등의 6가지 추천 루트를 제공함으로써, 여행지 정보를 검색하고 계획하는 데 들어가는 시간을 크게 아낄 수 있도록 했다.
그에 더해 드라마 ‘도깨비’ 명소를 따라가는 ‘도깨비 루트’, 대자연과 모험을 즐기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한 ‘브로맨스 루트’, 욜로족을 겨냥한 ‘나홀로 루트’, 캐나다 여행의 꽃이라 할 수 있는 렌터카를 빌려 떠나는 ‘드라이빙 루트’를 제공함으로써 특별한 여행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루트 정보도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캐나다 전문몰 모바일 버전도 오픈해 여행 중에도 편하게 여행 정보를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