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엠글로벌코리아 ‘2017 Rally & Seminar’

제이엠글로벌코리아(지사장 이현규)가 지난 7월25일 서울 올림픽파크텔 올림피아홀에서 ‘2017 랠리&세미나’를 개최했다. ‘화려한 비상’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건 이번 행사에는 부르스 팡 제이엠글로벌네트워크 회장, 이현규 제이엠글로벌코리아 지사장, 선봉 제이엠글로벌코리아 부지사장 등 제이엠글로벌 경영진 및 사업자 5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제이엠글로벌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회사 성장을 견인할 신제품 출시 및 사업자들의 비즈니스 파급력을 높여줄 여행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비약적인 성장의 토석을 마련했다. 무엇보다 이번 행사는 전 세계 30여개국 이상에 진출한 중맥 그룹의 유통기업 제이엠글로벌네트워크의 브르스 팡 회장이 직접 참석하며 한국시장에 대한 기대와 공격적인 지원 의지를 엿볼 수 있었다.

알파에스 프로그램 출시
행사의 시작은 제이엠글로벌코리아 이현규 지사장의 환영사로 시작됐다.
이현규 지사장은 “이번 행사는 제이엠글로벌코리아에게 매우 의미 있는 시간”이라며 “수없이 많은 변화의 과정을 거쳐 다져진 제이엠글로벌네트워크의 본격적인 성장을 알리는 뜻 깊은 자리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단단한 초석을 다진 제이엠글벌코리아는 오늘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성장을 시작할 것”이라고 단언했다.

이어 제이엠글로벌네트워크의 브르스 팡 회장이 무대에 올라 제이엠글로벌네트워크의 히스토리를 설명했다.

브르스 팡 회장은 “전 세계에 펼쳐져 있는 글로벌기업, 제이엠글로벌네트워크의 비전 그리고 한국 사업자들의 열정과 노력이 시너지를 발휘한다면 성공을 이루는 날은 그리 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2009년 설립된 제이엠글로벌네트워크은 건강보조식품과 건강보조용품, 건강보조서비스 3대 영역을 아우르는 중국 제1의 건강산업 기업으로 현재 전 세계 30개 이상의 국가에 진출한 글로벌 기업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이엠글로벌코리아의 성장을 견인할 신제품 ‘알파에스 프로그램’도 공개했다. ‘10일의 약속 30일의 기적’이라는 타이틀 콘셉트의 알파에스 프로그램은 각각의 특징적인 성분과 효과가 있는 ‘알파에스 퓨어비’, ‘알파에스 팻터치’, ‘알파에스 하모니’, ‘아이클렌즈’, ‘알파에스 티’ 등 5가지 제품을 융합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 건강프로그램으로 지방·장·혈액관리 등의 신체 해독시스템을 자극해 신진대사의 균형과 활성화 구현이 궁극적 목적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구아바잎 추출물분말, 프락토 올리고당, 레몬 농축액이 함유된 알파에스 퓨어비는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은 물론 지방연소 및 배출을 통해 혈액 관리를 돕는 제품이다. 실제로 구아바잎 추출물은 식후 혈당조절에 도움을 줄 수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바 있다.

체중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및 돌외잎주정추출물이 함유된 알파에스 팻터치는 잉여 탄수화물 및 과잉 체지방 감소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며 알파에스 하모니는 신진대사활성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영양식으로 식사대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차전자피분말, 유산균 발효 추출분말, 다시마 분말 등이 함유돼 장내 유익균의 균형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이클렌즈는 노폐물 배출을 원활하게 하며 소장 영양분 흡수력을 증가시킨다. 잘 알려져 있다시피 차전자피분말은 콜레스테롤 개선 및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마지막으로 체내 수분 균형유지를 관리하는 알파에스 티는 진피·우엉·루이보스·마테 등의 성분을 함유해 누적피로 및 장 건강 개선, 노폐물 배출, 식욕 억제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알파에스 티는 원물의 영양성분을 그대로 보존하고 평균 5~15㎛ 수준 최미립자화로 분해되는 C.M.G.T 공법을 통해 설계돼 체내 흡수율을 극대화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신제품 발표와 함께 알파에스 프로그램 체험 콘테스트도 함께 이뤄졌다.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사전 체험단을  모집해 알파에스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체형관리를 해낸 체험단이 무대에 올라 그간의 노고와 새로운 제품을 통한 변화를 눈으로 확인시켜줬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서는 성공을 위해 열정과 노력을 다한 사업자들의 노고와 성취를 축하하고 더 높은 곳을 향해 도전의지를 다지는 직급인증식도 함께 이뤄졌다. 더불어 사업자들의 비즈니스 파급력을 키워줄 신제품 출시와 여행프로모션도 소개돼 사업자들의 사기를 배가 시켰다.

마지막으로 이현규 지사장은 “이 자리에 온 모든 사람들은 각자의 파장을 가지고 있다”며 “그 잠재된 파장을 제이엠글로벌코리아의 비전과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제이엠글로벌코리아 비즈니스를 선택했다는 것은 건강을 누리는 동시에 경제적인 자유를 얻을 수 있으며 전 세계를 여행할 수 있는 자격도 부여되는 것”이라며 “제이엠글로벌코리아의 가치는 여러분의 선택과 열정에 달려 있다”면서 사업자들의 성공을 위해 한 발짝 더 앞서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