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디셔닝 바디 워시 릴리 로즈&미네랄 리치 바디 머드

땀과 피지 분비가 많은 여름철을 지나 초가을로 접어드는 계절 아침, 저녁 큰 일교차에 예민해지고 자외선에 지쳤던 피부에 영양공급과 케어가 필요한 때다.

바디 관리의 기본은 청결이지만 그것만으로는 부족하다. 청결을 위해 너무 자주 씻다보면 오히려 피부 속 수분을 빼앗겨 피부 건성이 심화될 수도 있다. 따라서 적절한 각질 케어와 충분한 영양 공급으로 피부의 밸런스를 맞춰 주는 것이 현명한 바디 관리 방법이다.

이에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정지원)는 바디케어 라인인 ‘컨디셔닝 바디 워시 릴리 로즈’와 ‘미네랄 리치 바디 머드’를 이용한 효과적인 바디케어 법을 소개했다.

먼저 바디 클렌저인 컨디셔닝 바디 워시 릴리 로즈를 샤워 타월에 적당량을 덜어 충분히 거품을 낸 후 피부를 세정하고 깨끗이 씻어준다. SLS Free의 순하고 부드러운 타입의 데일리제품으로 사용하기 좋다.

좀 더 촉촉하고 건강한 바디 케어를 원한다면 미네랄 리치 바디 머드를 사용하면 된다. 바디 전용 머드팩으로 주 1, 2회 얼굴 눈가나 자극이 있는 부위를 피해 온 몸에 골고루 바른 후 15분간 마사지한 뒤 따듯한 물로 씻어낸다.

시크릿에 따르면 컨디셔닝 바디 워시 릴리 로즈는 크리미한 텍스처로 풍부한 거품을 생성해 부드러우면서도 깨끗하게 피부를 닦아주며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순한 세정이 가능하다. 또 씨솔트와 호호바씨 오일 등의 성분으로 피부 진정 작용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줘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이밖에도 실트(사해 머드)가 주요 성분인 바디 전용 머드팩 미네랄 리치 바디 머드는 사해 머드 성분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해 깨끗하고 유연한 피부결을 유지하고 피부 활력을 되찾는데 효과적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한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시크릿의 한국지사로 올해로 창립 5주년을 맞았으며 2015~2016년 2년 연속 국내 매출 1000억원을 달성, 5년간 누적매출 4000억원을 기록하는 등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