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모바일 라이브뉴스
뉴트리라이트, 제13기 캠퍼스 건강지킴이 개최식습관 분석·근력강화·면접 메이크업·심리 케어 등 종합 건강 솔루션 프로그램
  • 홍서정 기자
  • 승인 2017.08.09 16:49
  • 댓글 0
   

뉴트리라이트가 종합 건강 솔루션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생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나섰다.

뉴트리라이트는 지난 8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암웨이브랜드센터(ABC: Amway Brand Center)에서 ‘제13기 뉴트리라이트 캠퍼스 건강지킴이’ 행사를 개최했다.

뉴트리라이트 캠퍼스 건강지킴이는 대학생들의 올바른 생활 실천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된 건강 솔루션 프로그램으로 체력 측정, 식습관 분석, 운동 강습 등 건강 가이드를 제공하고 다양한 체험 활동을 병행해 대학생들의 건강한 문화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제13기 뉴트리라이트 캠퍼스 건강지킴이에는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멤버 중 선발된 총 30명의 대학(원)생들이 참여해 ‘S 바디킹 근력강화 클래스’, ‘면접 메이크업 클래스’, ‘식생활 건강 클래스’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더불어 학업과 진로 선택 등으로 심리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학생들의 상황을 고려한 심리 케어 프로그램 ‘마음지킴이’가 올해부터 새롭게 도입됐다. 송은아 한국색채심리치료협회 책임이사가 강사로 나서 색채미술을 통한 심리 상태 자가 진단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참가자들에게는 ‘아이투고(I2GO)’, ‘아세로라C비타민’, ‘인테스티플로라7 프로바이오틱스’ 등 뉴트리라이트의 주요 제품과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아티스트리의 기초 제품, 스트레칭 밴드 등 운동기구로 구성된 ‘건강 기프트 박스’가 증정됐다.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담당자는 “뉴트리라이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균형 잡힌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공모전을 비롯한 각종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앞으로도 젊은 층의 건강 문화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홍서정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서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