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티코리아, 2017 코리아 컨벤션 개최…신제품 ‘유니마테’ 선보여

성장에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유니시티코리아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며 기업이념인 인류의 보다 더 풍요로운 삶을 실현시켜 나가고 있다.

유니시티코리아(대표 록키 스마트)는 지난 8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2017 유니시티 코리아 컨벤션’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크리스토퍼 김(Christopher Kim)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사장과 바비 김(Bobby Kim)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 댄 구블러(Dan Gubler) 최고과학책임자 및 유니시티코리아 임직원을 비롯해 올 한해 유니시티의 성장을 이끈 1만 여명의 바이오스 라이프 프랜차이즈 오너가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치러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최고직급인 로얄 크라운 다이아몬드의 탄생과 신제품 ‘유니마테’ 출시, 국경없는의사회 기부금 전달식,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 ‘팀 유니시티(TEAM UNICITY)’ 소개 등이 함께 진행돼 그 어느 때보다 한층 고조된 분위기에서 이뤄졌다.

또한 행사장 안에는 유니마테를 비롯한 유니시티의 다양한 제품들의 부스와 팀 유니시티 부스도 별도로 마련돼 참석자들은 행사 시작 전과 휴식 시간에 전시부스들을 둘러보고 살펴볼 수 있었다.

We Are Diamonds!
‘We Are Diamonds’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유니시티코리아의 전매특허인 레드카펫 퍼레이드로 행사의 막이 올랐다. 행사장 입구부터 무대까지 가로지르는 레드카펫 퍼레이드는 박진희 로얄 크라운 다이아몬드를 필두로 체어맨스 클럽 멤버(Chairman's Club Member)와 프레지덴츠 클럽 멤버(President's Club Member) 순으로 입장, 장장 30분 동안 진행돼 유니시티코리아의 성장세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바비 김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은 이날 행사에서 오프닝 스피치를 통해 “유니시티코리아가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이 돼주신 많은 리더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다이아몬드를 달성한 리더분들의 열정과 노력으로 비즈니스에 임한다면 이 자리에 모인 모든 사람들이 다이아몬드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뒤이어 내년 1월19일부터 20일까지 홍콩에서 진행될 ‘2018 유니시티 글로벌 리더십 & 이노베이션 컨퍼런스’에 대한 발표가 진행됐다. 케네스 웡(Kenneth Wong) 홍콩관광청 MICE 본부장이 직접 무대에 올라 홍콩의 유명 명소와 음식을 소개하며 가장 기억에 남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이날 행사에서는 사업에 날개를 달아줄 신제품 ‘유니마테’도 소개됐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의 최고과학책임자인 댄 구블러 박사가 직접 무대에 올라 유니마테를 소개해 이날 참석한 회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그에 따르면 유니마테는 스위스의 특허 받은 ‘EFLAⓡ HyperPure’ 공정을 거쳐 로스팅하는 과정에서 발생될 수 있는 유해한 물질은 빼고 마테 본연의 영양성분은 그대로 살린 고품질의 예르바 마테 추출물을 한 포당 3000㎎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시트러스와 스피어민트향이 시원함과 상쾌함을 더해줘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설명이다. 

댄 구블러 박사는 “마테에는 생리활성 물질인 클로로겐산과 사포닌, 테오브로민, 마테인 등이 함유돼 지속적인 건강유지에 도움이 된다”면서 “한 포씩 낱개 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사계절용 건강음료”라고 설명했다. 이어 “유니마테는 과학적 연구를 통해 유니시티만의 독자적 기술로 탄생한 제품”이라며 “유니마테가 바이오스 라이프 제품군, 코어 헬스 팩 등과 함께 유니시티가 추구하는 건강을 통한 더 나은 삶에 핵심 자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사회 곳곳을 풍요롭게

뒤이어 사회 곳곳을 풍요롭게 만들고 있는 유니시티코리아의 활동이 소개됐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지난 5월 국경없는의사회 한국과 업무협약을 맺고 아프리카를 비롯해 시리아, 아프가니스탄 등 도움이 필요한 지역의 산모들이 안전하게 출산할 수 있도록 돕는 ‘아이케어(iCare)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이를 위해 지난 6월8일부터 7월7일까지 한 달간 ‘만 보 걷기 약속’ 캠페인을 기획, 실시했다. ‘분쟁 지역 산모들을 생각하며 1만 보를 걷겠다’는 약속을 의미하는 사진을 SNS에 공유하는 캠페인으로, 약속 한 건당 회사가 1만원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만 보 걷기 약속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총 금액에 추가 후원금을 더해 총 5000만원을 국경없는의사회에 기부하는 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전 세계 60여개국에서 무력 분쟁과 전염병, 자연재해로 인해 의료지원을 받지 못하는 산모와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 자리에 참석한 티에리 코펜스 국경없는의사회 한국 사무총장은 “국경없는의사회의 현장 의료 활동, 특히 취약한 산모와 아이들을 위한 활동을 지지하며 아낌없는 후원을 보내준 유니시티코리아와 회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후원금은 생명을 살리는데 직접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바비 김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은 “더 많은 이들을 이롭게 하고자 하는 유니시티의 기업이념을 국경없는의사회의 의미 있는 활동을 통해 회원 분들과 실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환경에 처한 산모들을 도울 수 있도록 국경없는의사회 한국과 지속적으로 파트너십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와 함께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TEAM UNICITY)도 소개됐다. 팀 유니시티는 다양한 프로스포츠 팀과 선수들에게 유니시티의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는 동시에 유니시티의 기업이념인 ‘인류의 보다 풍요로운 삶(Make Life Better)’과 최적의 건강을 향한 유니시티의 철학을 전파하는 프로젝트이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지난 2014년 울산현대축구단을 시작으로 우리은행 위비여자프로농구단과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KCC이지스 프로농구단 등 프로 스포츠 구단을 후원하고 있다. 또한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을 비롯해, 강민호(롯데자이언츠)·손아섭(롯데자이언츠)·구자욱(삼성라이온즈)·김상수(삼성라이온즈)·김태군(NC다이노스), 올림픽 카누 국가대표 조광희·최민규, 쇼트트랙 국가대표 임효준 선수를 공식 후원하고 있다. 특히 유니시티코리아가 제공하고 있는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와 ‘코어 헬스 팩’은 ‘인폼드 초이스(Informed -Choice)’의 안티 도핑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들로 프로스포츠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뒤이어 크리스토퍼 김 사장의 주제 스피치가 진행됐다. 크리스토퍼 김 사장은 이번 행사의 주제인 ‘위 아 다이아몬드(We Are Diamonds)’에 대해 “다이아몬드가 된다는 것은 재정적·신체적·시간적 자유에서 더 나아가 여러분들과 함께 하는 파트너들의 리더가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진정한 리더가 되기 위해서는 기본에 충실해 언제나 처음과 같은 마음가짐을 기억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탁월한 제품과 사업기회, 진실한 리더까지 갖춘 유니시티는 지난해보다 더 큰 성장을 해왔고 지금 이 순간도 성장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 전 세계 1등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다. 그리고 그 중심엔 여러분들이 있을 것”이라며 “이 자리에 참석한 여러분 한 사람 한 사람이 모두 다이아몬드가 돼 다른 사람들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다 신규 프레지덴츠 클럽 멤버 탄생

이날 행사의 2부는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직급인증식 ‘셀레브레이트 유(CELEBRATE U)’로 꾸며졌다. 체어맨스 클럽 멤버와 프레지덴츠 클럽 멤버 등으로 승급한 유니시티코리아 리더들이 무대에 올라 그들이 달성한 성과와 노고를 축하 받았다. 특히 올해 전체 승급자 수가 작년에 비해 2배 이상 증가해 유니시티코리아의 성장이 아직 끝나지 않았음을 증명했다.

이와 함께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의 최고 명예 직급인 로얄 크라운 다이아몬드를 비롯해 크라운 다이아몬드, 트리플 다이아몬드, 더블 다이아몬드 등도 탄생해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하게 직급인증식이 이뤄졌다.

먼저 김선희&김대경, 김도은, 유석준 사장이 각각 더블 다이아몬드를 달성하면서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명예직급인 체어맨스 클럽 멤버로 승급했다. 또한 이진성&강현선 사장이 트리플 다이아몬드를, 이은주&고영근 사장이 크라운 다이아몬드를 각각 달성했다.

단연 이날 행사의 주인공은 이영하 로얄 크라운 다이아몬드였다. 지난해 컨벤션에서 크라운 다이아몬드 직급을 달성했던 이영하 사장은 올해엔 로얄 크라운 다이아몬드로 다시금 무대에 올라 승급의 기쁨을 참석자들과 나눴다.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최현우 마술사의 안내를 받으며 화려하게 입장한 이영하 로얄 크라운 다이아몬드는 “함께 했기에 그리고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었기에 이 자리에 설 수 있었다”면서 “공동의 목표를 향해 함께 달려주신 파트너 사장님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선택과 집중을 통해 더 나은 삶을 준비하고 이러한 결과를 만들 수 있었다”면서 “유니시티코리아가 업계 1위, 1만명의 다이아몬드가 나오는 그 날까지 초심을 잃지 않고 여러분과 함께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영하 로얄 크라운 다이아몬드의 인증식이 끝난 후 다시 한 번 유니시티코리아의 탑 리더들과 바비 김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이 함께 무대에 올라 내년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주최 하에 진행될 바이오스 라이프 리더십 트립의 행선지인 미국 하와이를 공개하는 것으로 2017 유니시티코리아 컨벤션은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