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7.8.17 목 11:20
> 뉴스 > 직접판매 > 모바일 | 라이브뉴스
     
아프로존, 하반기 성장 모멘템 발표로 기대감 높아
인텐시브 제품으로 리뉴얼된 루비셀과 아토락 제품의 키포인트 설명회 개최
2017년 07월 27일 (목) 17:40:46 홍서정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은 지난 24일 아프로존 역삼동 본사에서 서울 및 수도권 내 그룹을 비롯한 회원들을 초청해 ‘루비셀 아토락 리뉴얼 Keypoint 설명회’ 행사를 진행하고 공식적인 제품홍보 시작을 알렸다.

이날 아프로존은 새로운 브랜드 네이밍 ‘인텐시브’를 알리며 APL 성분, 패키지 및 케이스 디자인 변경 등의 리뉴얼 키포인트 등을 설명하고 현장 영업지원을 위한 피부진단 프로그램, 회원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루비셀 SNS 쏙쏙 서포터즈’ 등을 안내했다.

또한 아프로존은 피부 주름케어와 피부장벽 강화를 위해 새롭게 스킨케어 솔루션으로 업그레이드된 ‘루비셀 인텐시브 포유 앰플’과 ‘루비셀 인텐시브 포유 크림’, ‘루비셀 인텐시브 포유 미스트’ 제품을 선 공개 했다.

리뉴얼된 루비셀 인텐시브 포유와 아토락 인텐시브 전 제품은 체줄기세포배양액 성분과 이를 안전하고 빨리 전달할 수 있는 매개체 역할을 하는 리포좀 공법이 적용돼 피부에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이 효과적으로 흡수되도록 도와주는 아프로존만의 에이피엘(APL)이 적용됐다.

이번 변경된 루비셀과 아토락의 디자인 역시 빼어났다. 40~5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하는 루비셀 인텐시브 포유는 로즈쿼츠 포인트를 넣어 경쾌하고 우아함을 표현했고 아토락 인텐시브는 루시트그린을 바탕색으로 지정해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순한 화장품이라는 콘셉트를 표현했다.

이밖에 ‘피부임상연구소’에서 진행하는 피부진단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새롭게 선보이는 피부임상연구소에서는 첨단 기기를 통해 과학적이고 정확한 피부 측정은 물론 개개인의 맞춤 피부 데이터를 제공한다. 또한 얼굴 전체뿐만 아니라 피부 고민 별로 국소 부위를 집중적으로 측정할 수 있고 신뢰도 높은 고급 장비를 보유한 정밀한 피부 측정이 가능하다.

과학적이고 정확한 피부 측정은 물론 기기를 통해 얻어 진 데이터로 훈련된 연구원 및 관련 분야의 박사 학위 취득한 전문가로만 구성된 피부 관련 인력이 현재의 피부 분석 및 나이 대에 맞는 피부 고민의 대안을 설명해 준다.

마지막으로 온라인 콘텐츠 발굴 및 확산을 위해 8월1일부터 시작하는 루비셀 SNS 쏙쏙 서포터즈 모집 요강을 발표했다.

루비셀 SNS 쏙쏙 서포터즈는 루비셀 인텐시브 포유 및 아토락 인텐시브 등 아프로존의 다양한 화장품을 체험한 후 이와 관련된 온라인 콘텐츠 제작에 참여하는 활동이다. 활동기간은 8월1일부터 8월31일까지이며 활동 종료 후 내부 심사를 거쳐 10명에게는 루비셀 인텐시브 포유 앰플을 시상하고 100명에게는 피부관리 체험 기회 및 샴푸를 지급한다. 지원 자격은 루비셀에 관심이 있는 아프로존 회원 및 일반인 누구나 가능하며 아프로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방문을 통해 서포터즈를 지원하면 신청된다.

아프로존 차상복 대표는 “이번 선보이는 루비셀과 아토락 제품은 그 동안 보내 주신 성원과 기대에 부응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제품”이라며 “본격적인 영업을 지원하기 위해 벤츠와 여행 프로모션을 본격적으로 시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루비셀 인텐시브 포유와 아토락 인텐시브 제품 및 출시는 올 하반기 성장 모멘템이 될 것이며 8월2일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홍서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넥스트이코노미(http://www.nexteconom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최근 인기기사
애터미, 300만 소비자 시대 연다
다단계판매, 정체기 들어서나
지난해 다단계판매 시장, 소폭 감소한
한국암웨이, ‘XS Night Fes
네리움인터내셔널, 스킨케어 신제품 2
다이아몬드를 품다
아프로존, 하반기 성장 모멘템 발표로
한국암웨이, ‘제22회 부산바다축제’
카야니, 아이다호 폴스 시로부터 감사
뉴스킨, 굿네이버스와 여성 위생용품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02-1 서초오피스텔 328호 | TEL 070-5057-5451 | FAX 02-566-0979 | 청소년보호책임자 : 홍윤돈
Copyright 2008 넥스트이코노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exteconom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