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모바일 라이브뉴스
뉴스킨, 굿네이버스와 여성 위생용품 지원 봉사활동 ‘반짝반짝 선물상자’ 진행국내 저소득가정 여아 지원 위해 3억원 상당 물품 후원
  • 홍서정 기자
  • 승인 2017.07.19 18:02
  • 댓글 0
   
 


뉴스킨코리아(대표 마이크 켈러)가 19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저소득가정 여성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반짝반짝 선물상자’ 후원식을 갖고 3억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하기로 했다.

이날 뉴스킨코리아 임직원 40여명은 매년 임직원이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뉴스킨 포스 포 굿 데이(Nu Skin Force for Good Day)’를 맞아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선물키트 2000상자를 포장하는 등 나눔활동에 동참하는 시간도 가졌다. 반짝반짝 선물상자는 생리대를 비롯해 뉴스킨의 클렌저 ‘리퀴드 바디 바’, ‘핸드 로션’, ‘뉴컬러 라이트샤인 립 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의 청소년용 비타민·미네랄 제품 ‘라이프팩 틴(Lifepak Teen)’으로 구성됐다.

반짝반짝 선물상자는 굿네이버스에서 진행하는 국내 여아 지원 캠페인 ‘소녀야, 너는 반짝이는 별’의 일환으로 저소득가정 여성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위생용품 구입 부담을 덜어주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마이크 켈러 뉴스킨코리아 대표는 “뉴스킨은 기업 사명인 ‘선의의 힘(Force for Good)’을 실천하기 위해 매년 하루를 ‘포스 포 굿 데이’로 지정하고 전 세계 지사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올해 뉴스킨코리아에서 새롭게 후원을 시작한 ‘반짝반짝 선물상자’ 활동에 임직원들이 동참할 수 있게 돼 더욱 의미 깊고 앞으로도 임직원, 회원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을 갖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뉴스킨코리아는 ‘반짝반짝 선물상자’의 단독 후원 기업으로서 생리대, 파우치를 비롯한 총 1억2천만원 상당의 선물키트 구성품과 함께 총 1억8천만원 상당의 뉴스킨 제품도 지원한다. ‘반짝반짝 선물상자’는 생리대(6개월분), 파우치, 속옷 쿠폰 및 속옷 착용 안내서, 손거울, 머리끈과 함께 뉴스킨의 스킨케어 제품 및 건강기능식품 4종으로 구성됐다.

   
 
   
 

홍서정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서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