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향의 청량감이 매력포인트···21일까지 전국 암웨이플라자에서 시음 행사

한국암웨이(대표 김장환)가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인 XS(엑세스)의 신제품 ‘XS 레드 블라스트(RED BLAST)’를 오는 19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XS 레드 블라스트는 와일드망고(아프리카망고) 종자 추출물을 함유한 상큼한 수박 향의 에너지 음료로 10Kcal의 낮은 칼로리와 더불어 설탕과 카페인이 포함되지 않아 남녀노소 부담 없이 청량감을 즐길 수 있다.

비타민 함유량 또한 식약처 고시 일일 영양성분 기준(100㎎)의 두 배에 달하는 수치로 높다. 비타민 C의 경우 제품당 200㎎이 들어있다. 비타민 B군 또한 B3·B5·B6·B12가 고루 포함됐다.

한국암웨이 XS 마케팅 담당자는 “‘XS 레드 블라스트’는 칼로리도 비교적 낮은 편인 데다가 와일드망고 종자 추출물을 캔당 150㎎ 함유하고 있어 본격 휴가 시즌을 앞두고 여성 소비자들 중심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며 “비타민을 다량 함유해 지치기 쉬운 여름철 간편하게 에너지 레벨을 올릴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출시에 따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먼저 오늘부터 21일까지 전국 16개 지역에 위치한 암웨이 플라자(Amway Plaza)에서 시음회가 열리고 19일부터는 XS 레드 블라스트 제품 30캔과 함께 ‘XS 망고파인애플구아바’ 혹은 ‘XS 크렌베리 블라스트’를 번들로 구매하면 ‘XS 에너지바’ 한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암웨이는 기존 ‘XS 에너지 드링크’ 라인에 이어 이번 신제품을 통해 ‘XS 에너지+번’ 라인을 새로 구축하며 음료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