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2017 코리아 컨벤션 성료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이사 정지원)가 지난 10일 부산 벡스코에서 ‘2017 코리아 컨벤션’을 개최했다. ‘Good to Great’ 위대한 가능성을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컨벤션은 지금까지 일궈온 시크릿의 가치를 전 세계에 입증하는 동시에 또 다른 가능성을 확실시 하는 시간이 됐다. 실제로 이스라엘의 사해 미네랄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신제품을 출시하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이날 행사에서 신제품 3종을 출시하며 시크릿의 확장성과 다양성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켜줬다. 또한 이번 컨벤션에는 시크릿의 최고 직급인 이대규&한지원 NEW 크라운 로열이 탄생하며 질적·양적 성장을 이루고 있는 시크릿의 위력을 짐작케 했다.

이번 컨벤션은 사업자와의 공동체 문화를 기업 최대 가치로 두고 있는 시크릿의 제품 출시에 대한 공격적인 의지를 엿볼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며 제품력에 대한 확신과 이를 통해 경쟁력을 갖춘 사업자들의 열정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매우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가속 붙은 성장
 ‘시크릿 2017 코리아 컨벤션’에는 아이작 밴 샤바트 회장과 마크강 아시아 사장, 베티 페레즈 세일즈&트레이닝 부사장, 나바 라비드 연구&혁신 책임자 등 시크릿 최고의 임원진과 정지원 대표 및 1만여명의 사업자들이 참석하며 벡스코 1, 2 전시장을 가득 메웠다.

형형색색의 드레스를 입은 위풍당당한 상위 리더들의 퍼레이드가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시크릿의 글로벌 확장성을 대변할 수 있는 글로벌 리더들이 퍼레이드에 직접 참여해 참석자들로 하여금 아낌없는 축하를 받았다.

이어 정지원 대표이사의 환영사가 이어졌다. 정지원 대표는 “시크릿 컨벤션 사상 최초로 경남권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의 모토는 ‘Good to Great’”라며 “Good to Great는 감히 짐작할 수 없는 시크릿의 성장력을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 업체 측에 따르면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지난 1월~5월 766억원의 매출액을 달성, 지난해 같은 기간 475억원 대비 161%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뒤이어 마크강 아시아 사장이 무대에 올랐다. 마크강 아시아 사장은 컨벤션을 개최할 때마다 더욱더 커지는 컨벤션 규모에 감탄하며 “그동안 시크릿은 많은 장애물과 시련을 거쳐 좋은 ‘Good’ 성장을 전 세계에 보여주고 있다”며 “지금까지의 성장을 토대로 큰 ‘Great’ 성장을 이뤄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우리가 나아가야할 길, 이뤄야 할 업적은 무궁무진하며 오늘 참석한 모두가 그 혁신의 주역”이라고 말했다.

아이작 밴 샤바트 회장은 부의 공동체에 대한 가치를 상기시키며 시크릿으로 하나된 임직원과 사업자의 공동체 문화는 시크릿의 핵심적 가치라고 강조했다.

아이작 회장은 “성공을 위한 공동의 DNA가 지금의 시크릿을 일궈냈다”며 “시크릿의 영감과 기회가 뒷받침 됐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시크릿 설립 당시 서로 도울 수 있다는 확신과 불철주야 함께 일해 온 노력이 절대 포기 하면 안 된다는 생각으로 자리잡아 든든한 영감을 얻게 했으며 섬김의 리더십을 이끌어 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아이작 회장은 “이를 통해 부의 공동체로 나아가는 시크릿은 차원이 다른 영감을 얻을 수 있으며 평등한 기회는 물론 그에 따른 진정한 부의 가치를 누릴 수 있는 기업”이라며 “오늘 컨벤션에서 시크릿에 대한 영감과 기회를 쟁취해 위대한 업적을 함께 이뤄나가자”고 덧붙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시크릿의 신제품도 소개됐다. ‘아이 부스터 쿨링 앤 리프레싱 젤’과 ‘컨디셔닝 바디 워시 릴리 로즈’, ‘쿠킹 솔트’가 그 주인공이다. 눈가보호, 진정 등을 타깃으로 제작된 아이 부스터 쿨링 앤 리프레싱 젤은 연약한 눈가 피부에 붓기 완화와 영양을 공급하며 다크서클 완화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세라믹 어플리케이터가 쿨링 마사지 효과를 선사한다. 실제로 이 제품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인체적용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눈가 붓기, 다크서클 완화 효과를 확인했다. 은은한 릴리 로즈향이 피부에 지속적으로 머무는 ‘컨디셔닝 바디 워시 릴리 로즈’는 부드럽고 크리미한 텍스처로 풍부한 거품을 생성해 피부를 순하고 부드럽게 닦아주며 건조함 없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유지와 영양 공급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업사이드다운 타입의 용기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마지막으로 ‘사해소금 & 후추’, ‘사해소금 & 갈릭’ 두 가지의 사해 쿠킹 솔트는 유대교 율법에 의해 식재료를 선정하고 조리 등의 과정에서 엄격한 절차를 거친 코셔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요리의 본연의 맛은 살리며 후추와 마늘 맛으로 풍미를 높였다.

이번 행사의 꽃, 밀리언달러 클럽 스페셜 어워드와 직급인증식도 거행됐다. 특히 이번 컨벤션에서는 역대 최대 승급자 배출과 시크릿의 최고 직급인 이대규&한지원 NEW 크라운 로열이 탄생하며 시크릿코리아의 괄목할만한 성장력을 여지없이 드러냈다. 실제로 크라운 로열 직급은 구자성 크라운 로열에 이은 시크릿 역사상 두 번째로 오직 한국에서만 탄생됐다.

정지원 대표는 “2년 연속 1000억원의 매출달성과 2017년 상반기의 큰 성장은 모두 시크릿 사업자들 공로”라며 “‘부의 공동체’라는 시크릿의 가치와 문화를 토대로 성장에 성장을 더하는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