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VA로부터 인정받은 주네스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팀의 노력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분야 기업을 대상으로 우수한 능력을 발휘한 기업을 평가·인정하는 시상식인 제 23회 커뮤니케이터 어워드에서 주네스가 총 17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주네스는 각종 마케팅 인쇄물, 비디오, 광고, 소셜미디어, 팩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2개의 골드 어워드와 15개의 실버 어워드를 수상했다.

수상 내역은 다음과 같다. 골드 어워드 수상 부문은 ▲Instantly Ageless™ by Jeunesse ▲We Live Jeunesse (매거진), 실버 어워드 수상 부문에서 ▲M1ND™ An Ounce of Genius ▲What Does Your Day Look Like ▲Instantly Ageless Flawless Photo Contest (소셜미디어 캠페인,컨텐츠 마케팅 부문 ▲Luminesce? Flawless Skin Brightener(제품 패키지 부문) ▲Our blog(컨텐츠 마케팅 및 기사 부문 2개) ▲Jeunesse Guide to Social Selling(기사 및 디자인 부문 2개) ▲We Live Jeunesse(매거진, 기사·디자인·사진·컨텐츠 부문 4개) ▲주네스 제품 카다로그(디자인 및 사진 부문3개)로 총 17개 이다.

스캇 루이스 주네스 최고비전책임자 겸 부회장은 “주네스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팀의 노력이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AIVA로부터 인정받았다는 것은 더할 나위 없이 영광스러운 일”이라며 “주네스는 현장에서 활동하는 디스트리뷰터들이 주네스 스토리와 제품을 효과적으로 공유할 수 있도록 최고의 마케팅 및 트레이닝 툴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