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이은 신제품 출시로 라인업 확대 경쟁력 강화

메디소스(대표 원한진)는 화장품 브랜드인 셀크레딧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에 이어 피부 클렌징을 도와주는 신제품 2종과 함께 여름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선 젤 제품 등을 잇달아 출시했다.

클렌징 신제품 2종 중 ‘퓨어 스킨 엔자임 클렌징 파우더’는 약산성 클렌징 제품으로 코코넛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가 함유돼 거품이 풍부하며 자극 없이 마일드한 세정력을 제공한다. 또한 파파야 효소 그래뉼은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를 매끈하고 윤기 있게 가꿔줘 클렌징 뿐만 아니라 피부 속 노폐물과 각질 제거까지 한번에 도와준다. 퓨어 스킨 엔자임 클렌징 파우더는 인위적이지 않고 피부자극이 적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콜라겐, 솔비톨, 베타인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파파야열매추출물과 드럼스틱나무씨추출물이 함유된 ‘퓨어 스킨 딥 클렌징 오일’은 피부의 턴 오버를 도와 짙은 화장도 자극 없이 깔끔하게 지워주는 식물성 클렌징 오일이다. 파파야열매추출물이 각질 및 블랙헤드 등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시켜주며 모링가과에 속하는 나무인 드럼스틱나무씨추출물은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모링가는 아시아와 아프리카에서 많이 재배되는 나무로 영양성분이 풍부해 기적의 나무로 불리며 사람에게 필요한 5대 영양소와 필수아미노산, 칼슘, 비타민, 철분 등이 풍부하다. 미국국립보건원(NIH)에 의하면 모링가는 46가지 항염증과 92가지 항산화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울트라 디펜스 아쿠아 선 젤(SPF35 PA++)’은 빈틈없는 더블 필터링 시스템으로 UV ray를 빈틈없이 차단해주며 워터베이스 선 젤 제품으로 백탁현상은 물론 끈적임이 없이 촉촉하고 산뜻하게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과 함께 보습성분이 70% 이상 함유돼 촉촉한 수분감도 제공한다.

한편 메디소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뉴트라운드는 ‘데일리 홍삼’에 이어 ‘에너지 원 팩 복합 비타민&미네랄’을 출시해 현대인의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하고 있다.

뉴트라운드 에너지 원 팩 복합 비타민&미네랄은 식물·효모 유래 비타민&미네랄 18종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으며 부원료로 유기농 시금치, 양파, 브로콜리, 케일 등 12가지 유기농 과일과 채소를 함유하고 있다. 1일 1포로 간편하게 하루 권장 섭취량인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으며 초미니멀 형태의 정제로 목 넘김이 편하며 합성 비타민과 미네랄은 배제한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원료만을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가 가능하다. 에너지 원 팩 복합 비타민&미네랄은 건강기능식품 이력추적관리 번호를 통해 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이력추적시스템 사이트에서도 제품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메디소스는 총 3종의 제품 출시를 6월 중순경 예정에 있다. 셀크레딧 ‘스킨 핏 퍼펙트 쿠션(21호, 23호)’ 2종을 비롯해 장시간 야외 활동에 꼭 필요한 고기능성 ‘울트라 디펜스 퍼펙트 선 크림[SPF50+ PA++++]’을 곧 출시할 예정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향후 메디소스는 기존 브랜드의 제품 라인업 확대와 더불어 생활용품 등에 이르기까지 우리 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영역에서 상품군을 고루 확장해 차별화되고 안정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구축할 계획을 갖고 제품 개발에 역점을 두고 있다. 또한 소비자의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가치 있는 소비문화 확산을 만들어가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