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 전파 및 온·오프라인 사후관리로 제품 효과 극대화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가 전 세계 식사대용 슬리밍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에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31일 밝혔다.

글로벌 시장 조사기관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에 따르면 허벌라이프의 지난해 전 세계 식사대용 슬리밍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은 34%로 10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국내 식사대용 슬리밍 제품 시장점유율 역시 69%로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1996년 설립 이후로 과학계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자문위원회(Nutrition Advisory Boards)’의 연구를 토대로 과학적이며 우수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을 선보여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기업 이념을 실천하고 있다.

허벌라이프의 대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인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17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단백질, 허브 식이섬유를 포함하고 있다. 스트로베리맛, 초코렛맛, 부드러운캐러멜맛, 쿠키앤크림맛, 바닐라맛, 민트초코렛맛 등 여섯 가지 맛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하루 섭취 횟수에 따라 체중 감량은 물론 균형 잡힌 식사대용과 건강한 체중 증량에도 활용할 수 있어 1위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허벌라이프는 단순 제품 판매에 그치지 않고 ‘뉴트리션 클럽(Nutrition Club)’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소비자에 전파하고 있다. 혼자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섭취하고 생활 습관을 개선하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제품 구매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공간인 뉴트리션 클럽이나 모바일 메신저 등을 활용한 지속적인 사후 관리와 기능별 제품 추천을 통해 효과를 극대화 하고 있는 것. 최근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공액리놀레산(CLA)를 함유해 체지방 감소를 돕는 ‘프롤레사 듀오’가 인기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는 “허벌라이프의 과학적이고 뛰어난 품질의 제품으로 세계 1등 식사대용 뉴트리션 기업에 10년 연속 선정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바쁜 현대인을 위해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과 마케팅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허벌라이프는 ‘종자에서 제품까지(Seed to Feed)’ 전략의 일환으로 제품 원료의 생산부터 유통까지 전 과정에서 5회에 걸친 엄격한 품질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의 ‘Formula 1 건강한 식사’를 비롯한 12가지 제품은 2015년 국내 건강기능식품 업계 최초로 대한민국 로하스(LOHAS)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