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7.8.17 목 11:20
> 뉴스 > 일반유통 > 모바일 | 뉴스브리핑
     
AIA생명, KSQI 선정 콜센터 부문 우수기업 인증
2017년 05월 30일 (화) 16:37:59 홍서정 인턴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AIA생명(대표 차태진) 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시행된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평가조사에서 생명보험부문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AIA생명은 해당 조사에서 지난 2007년부터 올해 까지 총 10차례 우수콜센터로 선정돼 올해 플래티넘 콜센터가 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국내 산업과 고객 특성을 바탕으로 기업의 비대면 서비스 품질을 고객 관점에서 평가한 KSQI 결과를 매년 발표하고 있다. KSQI지수는 기업의 고객 상담과정을 16개 항목으로 측정해 측정되며 90점 이상을 받은 기업은 우수콜센터로 선정된다. AIA 생명은 통화연결성, 맞이인사, 말속도, 경청 태도, 고객이해도 등 16개 항목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한편 AIA생명은 고령 고객 응대를 위한 전문 상담사를 운영 중이며 바쁜 직장인을 위해 아침 8시부터 상담이 가능한 ‘Early Service’를 운영해 고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상담사가 고객의 소리를 언제든지 제안할 수 있는 별도의 이메일 창구를 마련하는 등 고객의 목소리를 상담 서비스 업무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홍서정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넥스트이코노미(http://www.nexteconom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최근 인기기사
애터미, 300만 소비자 시대 연다
다단계판매, 정체기 들어서나
지난해 다단계판매 시장, 소폭 감소한
한국암웨이, ‘XS Night Fes
네리움인터내셔널, 스킨케어 신제품 2
다이아몬드를 품다
아프로존, 하반기 성장 모멘템 발표로
한국암웨이, ‘제22회 부산바다축제’
카야니, 아이다호 폴스 시로부터 감사
뉴스킨, 굿네이버스와 여성 위생용품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02-1 서초오피스텔 328호 | TEL 070-5057-5451 | FAX 02-566-0979 | 청소년보호책임자 : 홍윤돈
Copyright 2008 넥스트이코노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exteconom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