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omeceutical™기술이 적용된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유니시티코리아(대표 록키 스마트)가 새로운 스킨케어라인 ‘네이젠(NEIGENE)’을 이달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네이젠은 Genomeceutical™(제노메슈티컬)기술이 적용돼 개발 됐으며 주원료로는 스노우 알게(snow algae, 눈의 표면에서 자라는 눈조류의 일종)가 함유 됐다. 스노우 알게는 청정지역인 스위스 알프스에서 채취된 원료로 외부적인 유해환경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고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것으로 알려져 있다.

네이젠에는 스노우 알게 외에도 항산화 물질로 잘 알려진 레티놀, 피부의 수분 막 유지 및 수분 함유량에 효과적인 맥문동, 피부 자극을 완화하고 진정에 도움 돼는 금잔화,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유지하게 해주는 잔탈린 등의 원료가 함유돼 있다. 

또한 제품은 중·건성피부용, 중·지성피부용으로 나눠져 있다. 네이젠 기초 세트인 중·건성피부용은 럭스 울트라 크리미 클렌져, 트리트먼트 에센스(토너), 컨센트레이티드 일루미네이팅 세럼, 하이드로 리스토레티브 에멀젼, 인텐시브 리커버리 나이트 크림으로 이뤄져 있다. 그리고 중·지성피부용에는 퓨리파잉 젤 클렌져, 트리트먼트 에센스(토너), 컨센트레이티드 일루미네이팅 세럼, 밸런싱 리스토레티브 에멀젼, 어드밴스트 리커버리 나이트 젤 등 각 타입별로 5종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 중 컨센트레이티드 일루미네이팅 세럼과 인텐시브 리커버리 나이트 크림은 미백기능성 인증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하고 있다.

유니시티는 네이젠을 피부임상시험 전문기관인 엘리드에 의뢰해 진행한 4주간의 인체적용 시험 결과 기미 및 잡티 수와 면적이 각각 37.3%, 34.5%씩 감소했으며 설문 임상 결과에서도 제품 만족도, 피부톤(미백), 진피 친밀도, 잡티 개선, 피부 두께 등에서 모두 77%이상의 긍정적인 답변을 받았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도 무자극으로 평가받아 민감한 피부를 가진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조경규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상무는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네이젠으로 더욱 환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시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