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 유∙수분 밸런스 및 피부 진정 효과


뉴스킨코리아(대표 마이크 켈러)는 자외선A 차단지수 최고 등급인 4등급(PA++++)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선라이트 데일리 페이스 SPF50+ PA++++’와 ‘선라이트 바디&패밀리 SPF50+ PA++++’ 2종을 신규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뉴스킨에 따르면 새롭게 출시한 자외선 차단제 2종은 자외선A(UVA) 차단지수가 16이상인 4등급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보다 16배 이상, 기존 최고 등급인 3등급보다는 2배 이상의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다. 또한 미얀마에서 전통적으로 피부 보호용·화장용으로 사용하던 ‘따나까(Thanaka)’ 성분과 피부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는 ‘글리코필름(Glycofilm)’ 성분이 포함돼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고 피부가 촉촉함을 잃지 않고 뜨거운 햇볕에 달아오른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선라이트 데일리 페이스 SPF50+ PA++++는 풍선덩굴, 해바라기 씨드 오일, 블루 위드 씨드 오일 등 3가지 성분이 함유돼 피부진정, 피부보호에 도움을 주는 '디펜실(Defensil)'효과가 있어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유지 돼 매일 사용하기에 적합한 자외선 차단제다. 또한 이 제품은 40ml 용량으로 튜브 내 잔량을 최소화하는 에어리스 펌프를 사용해 위생적이다.

선라이트 바디 앤 패밀리 SPF50+ PA++++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보디 전용 자외선 차단제다. 80ml용량으로 끈적임 없이 흡수되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아쿠아 세라마이드(Aqua Ceramide)’ 성분이 포함됐다. 이 제품은 쉽게 펴 바르기 좋은 로션 타입의 텍스처로 촉촉하지만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하고 우수한 피부 밀착력과 빠른 흡수력으로 보디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또한 얼굴에 유분기가 많아 싑게 피부가 번들거리는 남성에게는 얼굴에 사용해도 적합하다.

지현주 뉴스킨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상향 조정된 국내 자외선 차단제 등급 기준에 따라 자외선 차단 지수를 한 단계 높여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화하고 사용 부위를 고려한 텍스처를 개발하는 등 포뮬러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라며 “자외선으로부터의 피부 보호기능은 물론 보습과 진정케어까지 신경 쓴 선라이트 2종 제품을 통해 피부 건강을 지키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뉴스킨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종으로 구성된 ‘선라이트 퍼펙트 서머 패키지’를 구매시 2종 5ml가량의 미니 샘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