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모바일 라이브뉴스
쏠렉, 명품브랜드 주디스리버 코스메틱 최초 론칭쇼천연 성분 바탕으로 피부에 효과적인 솔루션 제시
  • 홍서정 인턴기자
  • 승인 2017.04.26 17:16
  • 댓글 0
   
 

‘주디스리버’의 코스메틱 분야를 독점 개발한 쏠랙(CEO 조정현)이 주디스리버 뷰티 아이템을 최초 공개했다. 

쏠렉은 ‘주디스리버 코스메틱’ 출시를 기념해 26일 서울 잠원동 FRADIA에서 ‘주디스리버 코스메틱 미디어 데이’를 진행했다. 주디스리버는 힐러리 클린턴, 체리 블레어, 사라 제시카 파커, 니콜 키드만, 캐서린 제타존스 등 세계적 트렌드 리더들이 착용해 유명해진 클러치백 명품 브랜드이다.

   
 

이번 주디스리버 코스메틱 미디어 데이에는 조정현 쏠렉 회장, 장인상 경영대표를 비롯한 주요 경영진과 주디스리버 코스메틱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효진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주디스리버 코스메틱만의 차별화된 핵심 성분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콘셉트 소개와 함께 김효진의 제품 퍼포먼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업체 측에 의하면 주디스리버 코스메틱은 자사만의 우월한 아름다운의 가치를 뷰티아이템으로 접목해 여성들에게 우아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도록 구현한 브랜드로 최첨단과학기술로 추출해 낸 천연성분을 바탕으로 피부에 가장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시한다. 또한 전 제품에 쏠렉의 최첨단 기술로 완성시킨 세포 활성화 원료인 ‘유리딘’을 함유해 피부 재생과 세포 활성화에 탁월하며 개화 후 20일 미만의 어린 배 추출물 ‘피어린’이 들어 있어 미백을 돕는다. 더불어 편백나무 백합꽃 동백꽃 등 10가지 천연재료를 와인 증류 방식으로 추출한 에센셜 원액을 물 대신 베이스로 활용해 탁월한 보습력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조정현 쏠렉 회장은 “주디스리버는 전 세계에 더 아름답고 건강하게에 대한 솔루션 제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라며 “제 5세대 원료인 ‘유리딘’이 함유된 이 제품으로 아름다움의 절정을 이룰 수 있는 찬란한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전 세계에서도 인정한 뛰어난 명품 브랜드 ‘주디스리버’의 위상을 코스메틱 분야에서도 이어나가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주디스리버 코스메틱은 2030스킨케어, 4050스킨케어, 스페셜케어, 메이크업, 바디케어 라인으로 구성됐다.

홍서정 인턴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서정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