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모바일 라이브뉴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김현수 아시아 부사장 모범상공인 선정기업의 사회적 책임 구현한 공로 인정
  • 홍서정 인턴기자
  • 승인 2017.04.19 11:11
  • 댓글 0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지난 15일 대한상의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제 44회 상공의 날 기념식을 맞이해 김현수 아시아 부사장이 모범상공인으로 선정돼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김현수 시크릿다이렉트 아시아 부사장은 기업 경영이념이 투철하고 경영혁신 및 합리화를 통해 경쟁력을 제고 했고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또한 공정거래 질서 확립, 상생협력, 일자리 창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구현한 부분에 대해서도 공로를 인정받은 점이 수상의 배경이 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연 1회 주최하는 본 시상은 기업경영에 있어 타의 모범이 되고 경제의 성장·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게 훈장과 정부포상을 수여하고 있다. 대상은 기업 성장과 발전을 통해 국가경쟁력 향상에 공헌한 모범상공인으로 상공인들에게는 명예로운 표창이다.

김현수 시크릿다이렉트 아시아 부사장은 이번 모범상공인 표창 수여로 글로벌 기업가이자 모범적인 기업가로서의 이미지를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됐다.

실제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함께 부를 창출하고 꿈을 이뤄가는 공동체 문화를 전파한다는 기업 이념 하에 유통단계를 단축해 비용을 회원에게 환원함으로써 단순한 제품 소비를 넘어 ‘부의 공동체’에 참여할 수 있는 사업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전 세계 약 40개국 600여개 매장에서 사해 미네랄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시크릿은 론칭 9년 만에 글로벌 누적매출 8억 달러(약 1조원)를 기록하며 글로벌 소비자가 인정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2년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진출한 이후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 최근 2년 연속 연 매출 1천억원을 달성한 바 있다.

홍서정 인턴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서정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