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7.8.17 목 11:20
> 뉴스 > 직접판매 > 모바일 | 라이브뉴스
     
주네스, FC 서울 프로축구 팀과 스폰서 계약 체결
주네스 브랜드 이미지 고층화 시키는 계기 될 것
2017년 04월 17일 (월) 16:56:25 홍서정 인턴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주네스는 지난 8일 한국의 명문 프로축구팀인 FC 서울과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스폰서쉽 계약은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장기주 FC서울 대표와 권순 주네스코리아 지사장에 의해 후반전 경기가 시작되기 전 특별 이벤트를 통해 체결됐다. 이날은 제주유나이티드FC와의 경기가 이뤄진 날로 경기를 보러 온 수많은 관중들이 보고 있는 가운데 네이버 TV, 다음 TV, 아프리카 TV를 통해 인터넷으로도 방송됐다.

주네스는 이번 스폰서 계약을 통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 전 기간에 걸쳐 FC서울을 후원하게 된다. 그리고 스폰서 계약을 통해 FC서울 홈구장이자 6만6천명의 수용 능력을 가진 아시아 최대 경기장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눈에 잘 띄는 골 게이트 뒤편에 광고 패널(6mx2m크기)을 제공받아 2017년 시즌 동안 축구를 보러온 관객은 물론 TV 시청자들에게 노출될 예정이다.

스캇 루이스 주네스 최고비전책임자 겸 부회장은 “FC서울 팀을 후원할 수 있게 된 점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 한다”며 “FC서울 팀과 팬들은 주네스 브랜드가 추구하는 열정과 활력을 상징하며 이처럼 멋진 팀을 후원함으로써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직접판매 시장인 대한민국에서 주네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한 차원 더 끌어올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발표했다.

한편 FC서울은 K리그에서 가장 성공적인 팀 중의 하나로서 현재 리그 챔피언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리그 타이틀 6회, FA 컵 2회(2015년 포함), 리그 컵 2회, 수퍼 컵 1회를 차지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홍서정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넥스트이코노미(http://www.nexteconom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최근 인기기사
애터미, 300만 소비자 시대 연다
다단계판매, 정체기 들어서나
지난해 다단계판매 시장, 소폭 감소한
한국암웨이, ‘XS Night Fes
네리움인터내셔널, 스킨케어 신제품 2
다이아몬드를 품다
아프로존, 하반기 성장 모멘템 발표로
한국암웨이, ‘제22회 부산바다축제’
카야니, 아이다호 폴스 시로부터 감사
뉴스킨, 굿네이버스와 여성 위생용품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02-1 서초오피스텔 328호 | TEL 070-5057-5451 | FAX 02-566-0979 | 청소년보호책임자 : 홍윤돈
Copyright 2008 넥스트이코노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exteconom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