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7.8.17 목 11:20
> 뉴스 > 직접판매 > 다단계판매 | 라이브뉴스
     
메리케이, ‘2017 S/S컬렉션’ 한정 출시
빛으로 재창조된 물빛 컬러 테마
2017년 04월 04일 (화) 14:06:10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메리케이(대표 김희나)는 빛으로 재창조된 물빛 컬러를 테마로 한 S/S컬렉션을 4일 출시했다. 이번 S/S 컬렉션은 아이 컬러 팔레트와 글로시 립 오일, 네일 라커 등으로 구성됐다. 

회사측에 따르면 아이 컬러 팔레트는 바다의 색상을 담은 글리스닝 호라이즌과 수면 위로 분사되는 햇빛의 색상 선라이트 등 2가지 컬러로 선명한 발색과 오랜 지속력, 균일하고 뛰어난 발림성,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이 특징이다. 

글로시 립 오일은 ▲브릴리언트 바이올렛 ▲마젠타 레이 ▲쉬어 핑크 등 3가지 컬러로 은은한 컬러부터 진한 컬러감까지 표현가능하며 포도씨 오일이 함유돼있어 자연스러운 광택과 촉촉함으로 탄력 있고 탱탱한 입술로 보여진다. 네일 라커는 ▲뉴 블루 ▲루미너스 모브 ▲브릴리언트 바이올렛 등으로 탄탄한 브러시가 균일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을 선사한다.

이번 메리케이의 2017년 S/S컬렉션은 메리케이 독립뷰티컨설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넥스트이코노미(http://www.nexteconom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최근 인기기사
애터미, 300만 소비자 시대 연다
다단계판매, 정체기 들어서나
지난해 다단계판매 시장, 소폭 감소한
한국암웨이, ‘XS Night Fes
네리움인터내셔널, 스킨케어 신제품 2
다이아몬드를 품다
아프로존, 하반기 성장 모멘템 발표로
한국암웨이, ‘제22회 부산바다축제’
카야니, 아이다호 폴스 시로부터 감사
뉴스킨, 굿네이버스와 여성 위생용품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02-1 서초오피스텔 328호 | TEL 070-5057-5451 | FAX 02-566-0979 | 청소년보호책임자 : 홍윤돈
Copyright 2008 넥스트이코노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exteconom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