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몸·치주질환 예방과 입냄새, 통증 경감에 도움

100세 시대를 맞아 구강 건강이 중요해지고 있다. 심장질환이나 당뇨, 발기부전, 알츠하이머 등의 질환이 구강 건강과 연관성이 있는 것으로 학계에 보고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국민 3명 중 1명은 잇몸에 크고 작은 문제가 있다. 치아 관리에 익숙하지 않은 어린이뿐 아니라 스트레스에 꾸준히 노출되는 젊은층, 잇몸에 이상을 호소하는 중·장년층까지 전세대가 구강 질환으로 고통 받고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잇몸 질환에 효과가 입증된 고기능성 치약 ‘파인프라 치약’이 소비자들로 하여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파인프라 치약은?

‘오뉴월 잇몸에 바람 들면 동짓날 팥죽도 못 먹는다’는 말이 있다. 유전적 요인 또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약화되는 면역력 등의 이유로 인해 붓고, 시리고, 피나는 잇몸 및 치주질환이 발현되면 일상의 모습은 순식간에 짜증과 스트레스로 바뀌어 버린다. 특히 치주질환으로 인한 고약한 입 냄새는 본인만 느끼지 못할 뿐 주위사람에게 곤혹스러움을 안겨 주기도 한다.
이처럼 잇몸 질환으로 인해 경제적·육체적인 고통을 겪고 있거나 확실한 예방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서는 구강 관리 기능성 치약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치약은 세제가 아니라 약’이라는 모토로 개발된 제우메디컬의 파인프라 치약(www.finefra.com)은 잇몸·치주질환 예방과 입냄새 및 통증의 경감에 뛰어난 효능을 발휘하는 기능성 치약이다.

오로지 입소문 하나로 치약 시장에서 재구매율 70%를 상회하는 등 치약브랜드로써의 입지를 단단히 굳혀나가고 있는 모습이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사용자들의 후기는 제품력에 대한 신뢰를 한껏 높여주고 있다. 이로 인해 창업 3년 만에 첫달 매출 대비 450배 신장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파인프라 치약은 순도 99.7%의 은박과 자일리톨, 키토산, 감초 등 각종 약용 성분 등의 자연원료를 함유한 저자극의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어린이와 임산부를 비롯한 잇몸 질환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구강 도우미’라는 평을 얻고 있다.

파인프라 치약의 기능을 돋보이게 하는 것은 특수 제조된 자연유래 성분(치약 조성물에 관한 특허, 특허 제 10-1583758, 제 10-1583760)을 함유해 단 한 번의 양치로도 치면막(약용 코팅막)을 형성, 세균증식을 억제해 최대 6시간에서 8시간 이상 향균 지속력을 유지한다는 점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양치 후 바로 형성되는 치면막은 침과 결합해 치아에 석회화돼 흡착되는 치석이나 오염물의 형성을 줄여주는 등 효과적인 구강 보호역할을 수행한다. 

이와 함께 천연성분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양치 후 음식이나 과일, 주스를 마실 때 시거나 떫은 느낌의 ‘주스 반응’이 없으며 밤을 지나 아침까지 지속되는 차별화되는 개운함은 입 냄새 없는 아침을 가능하게 해 사용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주고 있다.

파인프라 치약은 식품의약품안전처뿐만 아니라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도 안정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한국표준협회(KSA) 선정 100대 명품 창출 기업에도 포함돼 세계를 향하는 행보에도 힘이 실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소외된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 이러한 공헌을 인정받아 지난 2월에는 ‘2017년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특별한 구강 관리에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라면 평소 칫솔질을 하듯 무심히 사용해도 잇몸이나 치아에 무리 없이 맑고 깨끗한 치아를 형성해 입냄새 감소와 함께 심미 효과 또한 높일 수 있는 파인프라 치약을 사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치아 8개를 드러내는 환한 미소, 선홍빛 잇몸과 맑고 깨끗한 치아의 로망은 파인프라 치약과 함께라면 그리 어렵지 않을 것이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