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코리아, 2주년 기념 컨벤션 개최…플랜트 프로틴 등 신제품 출시

지자인터내셔널코리아(지사장 임성아, 이하 지자코리아)가 위대한 도약으로의 항해에 속도를 내기 시작했다. 지자코리아는 지난 24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2주년 기념 컨벤션’을 개최, 앞으로 나아가고자하는 방향과 비전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컨벤션에는 라이언 팔머(Ryan Palmer) 지자인터내셔널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와 조슈아 플랜트(Joshua Plant) 최고 운영 책임자(COO), 임성아 지자코리아 지사장을 비롯한 전국 각지에서 올라온 회원들이 운집한 가운데 이뤄졌다. 본 행사에 앞서 23일에는 지자인터내셔널 임원진들과 국제스폰서 및 초청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자코리아 2주년을 기념하는 갈라디너도 진행됐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강하게

‘Second Wave’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라이언 팔머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끊임없이 행동한다면 ‘만약에’라는 것은 사라질 것”이라며 “우리는 최고의 업적을 남기는 회사가 될 것이고 아시아를 이끄는 리더는 지자코리아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뒤이어 무대에 오른 조슈아 플랜트 최고 운영 책임자는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그는 “지금까지 출시한 제품들이 몸 속 건강을 위한 제품들이었다면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머리와 발, 손 등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제품들”이라며 “지자의 제품들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얼마나 건강하게 지켜주는지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지자인터내셔널은 보여주려는 제품이 아닌 실생활에 필요한 제품을 만들어 여러분과 함께 성장하고 2017년을 기점으로 아시아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함께 혁명을 일으키자”고 회원들을 독려했다. 

한편 이날에는 사업에 원동력이 될 신제품이 쏟아져 나왔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아메오 피트 퍼스트 풋밤 ▲아메오 프로실드 포밍 핸드숍 ▲코어 모링가 플랜트 프로틴 ▲젠엠 프레쉬 시트러스 샴푸 ▲젠엠 프레쉬 시트러스 컨디셔너 등 총 5종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아메오 피트 퍼스트 풋밤’은 베티버와 패츌리, 제라늄, 코파이바, 스프루스, 프랑킨센스, 레몬그라스, 샌달우드 아메오 에센셜 오일 등이 함유돼 피부를 보호하고 거칠고 건조한 발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는 발 전용 크림이다.
클로브와 시나몬, 레몬그라스, 유칼립투스 아메오 에센셜오일 등을 함유한 ‘아메오 프로실드 포밍 핸드숍’은 오래 지속되는 상쾌한 향과 탁월한 보습력으로 손을 촉촉하게 해주고 부드러운 거품 형태로 세정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코어 모링가 플랜트 프로틴’은 독자적인 배합으로 다양한 영양소를 제공하는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은 완두콩단백과 현미단백, 모링가 잎 추출물 등 식물성 단백질로 구성돼 알레르기가 있거나 민감한 체질도 섭취가 용이하다는 설명이다. 1회에 식물성 단백질 20g을 함유한 이 제품은 초콜릿과 바닐라 등 총 2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젠엠 프레쉬 시트러스 샴푸’는 자연에서 추출한 레몬과 베르가못, 오렌지 에센셜 오일 성분이 두피의 불순물과 유분, 땀, 각질 등을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아울러 모링가가 함유된 제조법으로 자연스러운 향과 색상을 유지시켜주고 깨끗하게 정돈된 느낌을 준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젠엠 프레쉬 시트러스 컨디셔너’는 모발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탄력을 주고 모발 엉킴을 방지해 부드러움을 준다. 샴푸와 컨디셔너 두 제품 모두 황산염과 파라벤 등 인체에 유해한 화학방부제와 화학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아 안전하다고 설명했다.

지자코리아는 이번에 출시한 제품들을 회원들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신제품 런칭쇼’도 마련했다. 홈쇼핑 콘셉트로 진행된 런칭쇼에는 박용환 한의사와 김홍 외과 전문의, 닥터셰프로 불리는 임상진 안과 전문의 등이 참여해 제품설명과 활용법 등을 소개해 제품에 대한 확신을 불어넣었다. 특히 플랜트 프로틴을 활용한 바나나 셰이크와 초코 브라우니를 현장에서 직접 시연해 회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세컨드 웨이브가 시작됐다

뒤이어 무대에 오른 임성아 지자코리아 지사장은 ▲2017년 유타 서밋 ▲브론즈 석세스 트립 등의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특히 홍콩에서 진행될 브론즈 석세스 트립에서는 아시아 시장에 큰 변화가 될 수 있는 깜짝 발표가 있을 것이라 전해 회원들의 궁금증과 성취의지를 자아냈다. 
이와 함께 지자코리아의 정보나 궁금한 점을 1:1 채팅으로 간편하게 문의할 수 있는 카카오톡 서비스를 시행하고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 오픈과 유투브 채널 개설 등의 소식도 함께 전했다.
임성아 지사장은 “오는 6월 새로운 에센셜 오일 10종을 출시하고 비즈니스에 필요한 서비스나 프로그램 등을 개발하는 등 성공을 위해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2년여 시간동안 쏟은 노력으로 성공이라는 값진 열매를 맺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날에는 꿈을 성취하기 위해 열정과 노력을 다한 회원들의 노고와 성취를 축하하고 더 높은 곳으로 또 한걸음 내딛는 도전의지를 고양하는 직급인정식도 진행됐다. 화이트골드를 비롯해 골드, 실버, 브론즈 등의 직급을 달성한 회원들은 무대에 올라 기쁨의 순간을 만끽했다.

이밖에도 데이비드 모세스(David Moses) 국제 스폰서의 스피치와 오페라의 유령으로 잘 알려진 뮤지컬 배우 브레드 리틀(Brad Little)의 축하 공연 등도 함께 진행돼 볼거리가 가득한 축제의 장이 됐다는 평가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지자코리아에 대한 믿음과 제품에 대한 확신을 느끼고 성공을 다짐하는 자리가 됐다”며 “지자코리아의 세컨드 웨이브(Second wave)는 이제 시작”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