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건강한 몸매! 나를 위한 특별한 선택

뉴스킨코리아(대표 마이크켈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올 여름 건강한 몸매를 가꾸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TR90 부스트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TR90 부스트업 패키지는 에이지락 알-스퀘어드 리뉴 1박스, 프로바이오틱스 1병, 키토산함유제품 태블릿(화이버넷) 1병으로 구성돼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에이지락 알-스퀘어드 리뉴는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 추출 성분의 건강기능식품으로 각종 유해한환경으로부터 지치기 쉬운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함유 건강기능식품으로 WHO의 유산균 가이드라인을 만족한 균주를 사용했다. 키토산함유제품 태블릿(화이버넷)은 정제된 형태의 키토산을 포함해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및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에 뉴스킨코리아는 TR90 부스트업 패키지 2개를 구매하면 ‘점프스타트’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점프스타트는 15일간 섭취하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파우더 타입의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주원료로 돌외잎 추출분말이 함유돼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4월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TR90 부스트업 패키지 2개 구매 후 4월에 진행되는 TR90 챌린지 프로모션에 등록하면 점프스타트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이지락 TR90는 90일간 올바른 영양 섭취를 통해 건강하게 체중 조절을 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구성된 체중조절 프로그램이다.

TR90 챌린지 프로모션은 뉴스킨코리아에서 1년에 4회 진행하는 이벤트로 오는 4월24일부터 5월9일까지 등록할 수 있다.

황지연 뉴스킨코리아 파마넥스 마케팅팀 팀장은 “영양소를 골고루 보충하며 건강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의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한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봄을 맞아 가벼운 몸을 위해 체중조절을 원하는 분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찬 구성의 패키지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