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모바일 라이브뉴스
뉴스킨 파마넥스, TR90 쉐이크 녹차맛 신제품 출시봄맞이 체중 조절로 즐겁게 몸만들기
  • 홍서정 인턴기자
  • 승인 2017.03.23 11:28
  • 댓글 0
   
 

뉴스킨코리아(대표 마이크켈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는 최근 웰빙 트렌드와 맞물려 건강한 맛을 선호하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시판되고 있는 바닐라, 초콜릿 맛 2종에 이어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TR90 쉐이크 녹차맛’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TR90 쉐이크 녹차맛은 설레는 봄, 싱그러운 초록 기운을 느낄 수 있는 녹차로 맛을 낸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대표적인 웰빙 원료인 녹차를 사용해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녹차 가루가 11% 함유돼 있으며 한 포 당 15g의 단백질, 12가지 비타민과 4가지 미네랄, 식이섬유가 골고루 함유돼 올바른 영양섭취를 도와준다. 균형 잡힌 영양소와 적정 칼로리로 설계된 맛있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든든하게 섭취할 수 있다. 따라서 봄철을 맞아 겨우내 무거워졌던 몸을 관리하는 소비자들에게 식사대용으로 즐기기에 제격이라 말했다.

황지연 뉴스킨코리아 파마넥스 마케팅팀 팀장은 “‘TR90 쉐이크’는 체중조절 시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 및 칼로리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분들을 위해 각종 영양소를 고르게 함유한 제품”이라며 “봄을 맞아 칼로리 조절을 통해 체중조절을 원하는 분들이나 바쁜 생활로 식사를 거르는 분들이 고른 영양소가 담긴 쉐이크를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TR90 쉐이크’는 1일 1~2회 우유 또는 두유 200ml에 1포를 넣고 잘 저은 후 마시면 된다. 1회 제공량의 칼로리는 107kcal로 우유와 함께 마셔도 밥 한 공기의 칼로리인 300kcal보다 적은 230kcal라 든든하면서도 칼로리 걱정 없이 식사대용으로 섭취 가능하다.

한편, 파마넥스는 TR90 쉐이크 녹차맛 신규 출시를 기념해 종류에 상관없이 TR90 쉐이크 2개 구매 시 전용 쉐이커인 ‘에이지락 TR90 쉐이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홍서정 인턴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서정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