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만의 A,B,C,E 테크놀로지로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가 아우터 뉴트리션 라인인 ‘에너자이징 허벌 토너’를 대용량으로 출시했다.

에너자이징 허벌 토너는 기존 제품 대비 3배인 150㎖ 대용량으로 실속 있는 제품이다. 50㎖ 미스트 타입이 바쁜 아침 간편한 스킨케어 및 휴대용으로 적합한 제품이라면, 150㎖ 대용량 제품은 넉넉한 용량으로 기존 50㎖ 공병에 덜어 휴대용 미스트로 사용하는 등 다양한 형태로 쓸 수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에너자이징 허벌 토너는 알로에 베라와 비타민 B, C, E를 포함한 자사만의 A,B,C,E 테크놀로지로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또한 로즈마리 잎, 위치하젤 등 자연에서 온 식물유래 성분을 함유해 형성된 수분장벽이 피부를 산뜻하고 촉촉하게 보호하여 건조한 환절기 토너로도 적합하다. 이어 에너자이징 허벌 토너를 포함한 모이스처라이저, 세럼, 아이 크림, 클레이 마스크 등 9종의 제품으로 구성된 ‘허벌라이프 스킨 얼티메이트 프로그램’으로 스킨케어를 하면 민감한 피부를 정돈하고 피부 본연의 활력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는 “에너자이징 허벌 토너의 큰 인기에 힘입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허벌 토너를 활용할 수 있는 대용량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에너자이징 허벌 토너로 추운 겨울을 지나며 지친 피부에 촉촉한 에너지와 상쾌한 기분을 함께 전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허벌라이프 독립 멤버와 공식 소비자용 제품구매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