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와 그래픽 아티스트 나이젤 피크의 특별한 만남

에르메스(HERMES)에서 2006년 첫 발매해 지금까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에르메스의 베스트셀러 ‘떼르 데르메스의 2017 리미티드 에디션 (Terre d’Herm?s 2017 Limited Edition)’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떼르 데르메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그래픽 아티스트 나이젤 피크(Nigel Peake)가 하늘과 땅, 물에서 얻어지는 재료들을 변화시키는 연금술 이야기를 담은 떼르 데르메스를 자신만의 디자인으로 2015년부터 매년 선보이고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올해 선보인 리미티드 또한 도시의 부분을 모아 재구성해 평면적이고 기하학적인 패턴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병의 어깨 위로 빛이 반사되는 느낌을 가진 떼르 데르메스와 도시를 모티브로한 나이젤 피크의 디자인이 조화를 이뤘으며 이는 더욱 세련되고 남성적인 떼르 데르메스의 매력을 표현해준다.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인 떼르 데르메스 2017 리미티드 에디션은 미네랄과 우디 향이 지닌 특성을 강조하는 묵직한 느낌의 퓨어 퍼퓸과 우디 노트를 기반으로 수직적 구조로 잘 짜인 오 드 뚜왈렛 총 2가지로만 구성돼 있다.

매년 시리즈로 선보이고 있으며 떼르 데르메스 리미티드 에디션의 3번째 시리즈 떼르 데르메스 2017년 리미티디 에디션은 에르메스 퍼퓸 매장과 모든 에르메스 매장,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온라인몰 SSG닷컴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