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창의력, 브랜딩 및 전략의 우수성 인정받아

주네스는 주네스의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 팀이 2017년 ‘제 15회 AVA 디지털 어워드’에서 총 11개 부문의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AVA 어워드는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협회(Association of Marketing and Communication Professionals)가 주관하는 국제 대회로 디지털 창의력, 브랜딩 및 전략의 우수성을 평가해 가장 뛰어남을 보이는 창작물이나 프로젝트에 대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

올해의 경쟁은 커뮤니케이션, 비디오,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를 기리는 200개 이상의 수상부문을 놓고 전 세계 약 2500여개의 출품작이 경합을 벌였다.

이번 어워드에서 주네스는 플래티넘 어워드 부분에서 ▲로마 유니버시티 비디오 ▲‘What Does Your Day Look Like?’ 비디오 ▲인스턴틀리 에이지리스 비디오 ▲마인드 제품 비디오 ▲인스틴틀리 에이지리스 포토 컨테스트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수상 됐다.
골드 어워드 부분으로는 ▲주네스 파운더스 비디오 ▲마인드 제품 비디오 ▲We Are Jeunesse 비디오 ▲인스턴틀리 에이지리스 포토 컨테스트 E-블라스트 등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스캇 루이스 주네스 최고비전책임자겸 회장은 “비디오, 이메일,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같은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은 우리의 브랜드에 있어서 매우 중요하다”며 “회사와 문화 및 제품에 대한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면서 디스트리뷰터와 고객 모두에게 영감을 불어 넣어 주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팀의 노력이 AVA Digital Awards에서 높은 평가를 얻은 것을 크나큰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