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천연 식물성 에센셜 오일 제품 라인 강화

매나테크코리아(대표 박용재)가 ‘프랑킨센스’와 ‘티트리’, ‘카밍블렌드’ 등 3종 신규 에센셜 오일을 출시하며 현대인의 지친 몸과 마음에 휴식을 제공하는 에센셜 오일 라인업을 총 11종으로 확대했다.

이번에 추가된 에센셜 오일은 여성에게 좋은 오일로 알려진 그윽하고 우아한 향을 가진 프랑킨센스, 트러블성 피부 관리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진 청량하고 신선한 향의 티트리,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식물 성분인 캐모마일·오렌지·일랑일랑 꽃 등으로 구성된 카밍블렌드 등 3종이다.

이로써 매나테크 에센셜 오일은 지난 7월 출시한 캐리어 오일 2종과 에센셜 오일 6종, 이번에 신규 출시한 3종을 포함해 총 11종으로 전체 라인업을 갖췄다.
매나테크의 캐리어 오일은 알로에베라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으로 에센셜 오일과 함께 사용하며 에센셜 오일의 유효한 성분이 피부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해주며 ‘스윗 아몬드 알로에 캐리어 오일’과 ‘프렉셔네이티드 코코넛 알로에 캐리어 오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에센셜 오일은 ‘라벤더’, ‘페퍼민트’, ‘레몬’, ‘유칼립투스’, ‘오렌지’와 매나테크가 자체 개발한 ‘넘버1 프로텍티브 블렌딩 오일’,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프랑킨센스, 티트리, 카밍 블렌드 등 9종이 있다.

매나테크 에센셜 오일은 식물에서 추출한 100% 천연 식물성 오일로 안전한 식물성 오일 추출을 위해 화학적 용매제, 합성 촉매제, 보존제를 사용하지 않고 유전자 조작 원료 또한 배제했다. 또한 우수한 제품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선광 및 굴절률 테스트, 비중 테스트, 색과 외양, 향에 대한 관능검사까지 마쳤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박용재 매나테크 아시아 총괄 사장은 “매나테크 에센셜 오일은 메인 제품인 건강기능식품과의 시너지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며 “까다로운 품질 테스트를 거쳐 나온 매나테크의 에센셜 오일이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