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기업의 초석 더욱 단단히 다질 것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은 2017년 2월, 비즈니스의 메카인 강남구 역삼동에 본사 전체를 이전하는 동시에 회원들의 공간을 위한 루비셀 비즈니스 공간을 확장이전 했다. 6일부터 업무가 진행된다.

회사 내부 1층은 브랜드샵으로 루비셀, 아토락, 허브레쥬메 제품라인이 비치돼 있어 아프로존의 제품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도 마련돼 있다. 인포데스크의 역할 뿐만 아니라 아프로존의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하다.

지하 1층은 대강의장으로서 각종 큰 세미나가 열리는 장으로 활용되며 지상 2, 3층은 회원들의 사업 공간을 위한 미팅룸 등의 공간으로 꾸며진다. 4층, 5층, 6층은 아프로존 임직원들이 업무를 볼 수 있는 사무공간으로 마련됐다.

김봉준 아프로존 회장은 “이번 확장 이전을 계기로 아프로존이 더욱 승승장구해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프로존은 지난 1일 2017년 프리미엄 키트를 선보였다. 아프로존은 ‘루비셀’, ‘아토락’, ‘허브레쥬메’ 등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키트로 구성 했으며 기초 제품이 포함된 팩부터 헤어 제품,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패키지로 구성해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비즈니스 키트 및 프리미엄 키트는 아프로존 역삼동 본사에서 구매 가능하며 키트 구성분과 자세한 내용은 아프로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