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제네시스퓨어코리아 킥오프 개최

제네시스퓨어코리아(대표 안재식)가 지난 4일 양재 The K 호텔에서 ‘2017 제네시스퓨어코리아 킥오프’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대근 제네시스퓨어 회장과 대런 호그(Daren Hogge) 제네시스퓨어 신임 CEO, 안재식 제네시스퓨어코리아 대표 등 사업자 1500여명이 참석하며 입추의 여지없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
2017 제네시스퓨어코리아 킥오프는 새로운 CEO 인선과 함께 빅뱅 2020을 견인할 새로운 신제품 ‘랠리 28’을 그랜드 론칭하는 등 제네시스퓨어 성장의 확고한 기틀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이번 킥오프에서는 PDR(Physician's Desk References)에 등재된 과학에 근거한 차별화된 제네시스퓨어의 제품력을 여지없이 들어냈다.

뛰어난 경영진과 제품력
이번 행사는 안재식 제네시스퓨어코리아 대표의 인사말로 시작됐다. 안재식 제네시스퓨어코리아 대표는 “2017년은 제네시스퓨어코리아의 성장 모멘텀이 될 것”이라며 “제네시스퓨어를 이끌 대런 호그 신임 CEO 영입과 함께 비즈니스의 성장을 이끌 새로운 신제품 ‘랠리28’출시가 그것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또한 네트워크마케팅 비즈니스의 근간이라고 할 수 있는 제품력이 우수한 제네시스퓨어는 이미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그것은 우리의 성장을 더욱 앞당길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정대근 제네시스퓨어 회장이 무대에 올라 제네시스퓨어 비지니스에 대한 핵심 가치를 설명했다. 그간 안정적인 성장의 성장을 이어오고 있는 제네시스퓨어는 지금까지 빅뱅 2020을 향한 초석을 단단히 다졌다. 실제로 지난 5월 글로벌 순회강연에서 우리 몸 스스로의 자연치유력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필요한 영양을 공급하고 긍정적인 경험들을 전달함으로써 신체적 건강뿐 아니라 재정적 건강에 이르는 총체적 건강 ‘홀헬스’를 전달했다. 더불어 오늘 킥오프 행사를 통해 네트워크마케팅 업계에 30여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 유능한 전문경영인과 손을 잡았으며 새로운 제품 출시는 물론 추가적인 신제품 계획도 공격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정대근 제네시스퓨어 회장은 “지금까지 제네시스퓨어는 단단한 뿌리다지기를 계속해 왔다”면서 “뿌리가 깊으니 매년 풍성한 과실을 기대할 수도, 얻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오랜 경험으로 누구보다 뛰어난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대런 호그 제네시스퓨어 신임 CEO의 영입과 함께 신제품 랠리 28, GPS 등 공격적이고 지속적인 제품개발 및 출시 등을 통해 국내는 물론 전 세계의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뒤이어 새롭게 제네시스퓨어를 이끌 대런 호그 신임 CEO가 무대에 올라 취임사를 발표했다.
대런 호그 제네시스퓨어 신임 CEO는 “제네시스퓨어와의 인연을 이어가게 돼 영광”이라며 “30여년의 네트워크마케팅 노하우를 집약해 사업자와 상호보안적인 경영을 통해 성장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제네시스퓨어는 꿈을 실현시킬 수 있는 기업이며 앞으로의 성장 의지가 높은 기업”이라며 “업계에서 가장 큰 기업으로 성장해 전 세계의 귀감이 되는 기업으로 이끌어 가겠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제네시스퓨어는 이날 행사를 통해 2017 미국의 의약품집 ‘PDR (Physician's Desk References)’ 등재를 알리며 제네시스퓨어의 우수한 제품력을 공공연하게 들어냈다. PDR은 건강보조식품 등을 수록한 전문 서적으로 제네시스퓨어는 에너지멀티비타민(5종), 메타볼릭원(1종), 리퀴드클렌즈(2종), 데일리빌드(2종), 360컴플리트쉐이크(2종)등 총 12제품이 등재됐다.

신제품도 론칭됐다. 이번 신제품 랠리 28은 ‘360 컴플리트 쉐이크’로 균형 잡힌 식사대용식으로 카카오, 바닐라 두 가지로 나눠져 있다. 제네시스퓨어코리아는 불균형적인 식단과 과도한 칼로리 등 정상적이고 체계적인 음식물 섭취가 어려운 바쁜 현대인들에게 맛은 물론 과학의 근거한 기술이 함축된 랠리 28을 통해 일상생활에 대한 전환점 및 반성의 시간을 제공하며 식사대용식 시장을 석권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이날 행사에서는 랠리 28 체험단 시상식도 진행됐다. 랠리 28은 굶지 않고 라이프 스타일을 변화시켜 주는 제네시스퓨어만의 독자적인 체중조절 프로그램이다. 랠리 28 체험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랠리 28을 미리 경험한 사업자들로 구성됐다. 그 중 TOP10은 28일이란 짧은 시간동안 평균 약 5㎏을 감량하며 건강한 체형관리는 물론 제네시스퓨어의 새로운 제품을 통한 변화를 직접 확인시켜줬다. 제네시스퓨어는 이번 신제품 외에도 운동전, 중, 후에 섭취해 운동효과를 보다 향상시킬 수 있는 제품 ‘GPS(Genesis Pure Sports)’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이번 킥오프에서는 제네시스퓨어의 건강자문단과 스포츠전문자문단의 출범을 알리며 위촉패를 전달했다. 내과, 요양병원, 한국건강문화교육협회 등 각 분야에서 활동 중인 건강자문단은 자신들의 견해로 제네시스퓨어의 제품력을 통해 치료와 예방을 병행하는 치료법을 고수하며 전문가들로서 앞으로 제네시스퓨어와 함께 의학적인 정보공유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