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부문 6년 연속 대상 수상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가 ‘2017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부문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며 산학전문가로 구성된 전문심사위원의 엄정한 심사와 소비자의 직접투표를 통해 한 해 소비자로부터 진정한 신뢰를 축적해 가고 있는 각 부문별 리딩 브랜드를 선정한다.

올해 창립 21주년을 맞은 한국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뛰어난 품질의 제품과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소비자의 감동과 사랑을 이끌어내면서 한국인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실제로 허벌라이프의 대표 제품이자 2015년 전 세계 식사대용 슬리밍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한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17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미네랄, 단백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한 간편한 아침식사대용식으로 바쁜 한국인의 건강한 식습관에 기여했다. 2016년에는 민트초코렛맛까지 출시돼 총 6가지 맛으로 선택의 폭을 넓히며 아침식사대용식을 지속적으로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끌어올렸다.

이와 함께 2016년 새롭게 선보인 전문 스포츠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24’도 한국 소비자의 큰 사랑을 받았다.  기존의 스포츠 뉴트리션 제품과 차별화하여 운동 전, 운동 중, 운동 후에 섭취하는 3단계(3 Steps) 구성으로 운동 퍼포먼스를 극대화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 스포츠 선수와 마니아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었다. 특히 세계적인 축구 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공동 개발한 스포츠 음료 ‘허벌라이프24 씨알세븐 드라이브’와 13만원이 넘는 프레스티지급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약 9만개가 완판된 단백질 보충제 ‘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 등이 베스트셀러다.

더불어 한국허벌라이프는 사회공헌 활동도 활발하다. 소외된 어린이들에게 균형 잡힌 영양식을 제공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를 통해 어린이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후원하고 있다. 2016년에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소외된 아동에게 건강한 아침식사를 기부하는 ‘쉐이크 릴레이’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외에도 프로 축구팀 수원삼성블루윙즈와 프로 야구팀 SK 와이번스의 장기 공식 뉴트리션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으며, 9년 연속 명절 씨름대회 후원, 국제 트라이애슬론 대회, 어반애슬론 대회, 사이클 동호회 지원 등 국내 스포츠 후원 활동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는 “한국허벌라이프가 대한민국 대표 건강식품 브랜드로 자리 잡은 것은 제품력에 대한 한국 소비자들의 큰 사랑과 무한한 신뢰 덕분이다”라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다양한 CSR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의 삶을 변화시키는데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