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셜을 위한 데일리케어 세트와 모발과 두피를 위한 헤어케어 세트로 구성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은 헤어·뷰티 신규 패키지 2종을 출시하고 1월 16일부터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아프로존 본사 체험관에서 첫선을 보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헤어?뷰티의 신규 패키지는 ▲데일리뷰티 세트(Daily Beauty Set) ▲헤어케어 세트(Hair Care Set) 2종으로 익숙한 기존 제품의 특장점과 기능을 유지하면서 개별구매보다 할인된 특별가로 제공해 패키지 박스와 함께 새롭게 출시됐다.

먼저 데일리뷰티 세트(Daily Beauty Set)는 고영양과 기능성을 중심으로 매일 사용하는 제품으로 구성해 차가운 겨울바람과 건조한 실내로 인해 갈라지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총 7종 제품으로 구성하여 크림, 아이크림, 아이패치, 미스트, 비비크림, 마스크팩, 포밍클렌저가 각 1개씩 패키지 박스에 담겨 판매된다. 크림과 아이크림은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서 복합적인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마이크로 니들로 피부 깊숙이 영양을 공급하는 아이패치는 얇은 눈가피부에 적합한 제품이다. 이외에도 자주 쓰는 스킨케어 화장품 위주로 담아 기초화장품을 많이 사용하는 고객을 겨냥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헤어케어 세트(Hair Care Set)는 중국발 스모그로 심해진 미세먼지와 대기오염으로부터 두피와 머릿결을 지키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두피 청결과 모발보호 효과를 가진 샴푸 와 촉촉하고 매끄러운 머릿결을 위한 트리트먼트 그리고 상쾌한 쿨링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토닉이 담긴 종합세트상품이다. 본 제품들은 천궁을 비롯해 팥, 주엽나무 열매, 백지, 괄루근 등 식물추출물을 성분을 함유해 두피보호 효과와 탄력 있는 모발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아프로존 관계자는 “아프로존을 찾아주셨던 고객들의 성향과 구매패턴을 분석한 결과로 가성비가 뛰어난 세트구성이였다”며 “이번 신규 패키지를 통해 인기제품을 한 번에 묶고 할인가격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각 패키지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프로존 고객센터나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며 상세 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