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성 추구하는 최신 트렌드 반영된 선물 세트

메디소스(원한진 대표)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이하여 2017년 설 특별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준비한 설 선물 세트는 실용성을 중요시하는 요즘의 트렌드를 반영해 최근 출시한 포레스티스 치약 및 칫솔을 비롯해 비누와 특허 성분을 함유한 샴푸 등 메디소스의 헤어&바디 전문 브랜드인 ‘아분드’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업체 측에 따르면 포레스티스 치약은 최근 논란이 되었던 CMIT/MIT 등을 포함한 12가지 유해 논란 성분을 빼고 구강 건강에 도움을 주는 천연유래 성분인 카모마일, 알로에베라 추출물 등을 함유해 충치 예방은 물론 잇몸질환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알로에 성분이 함유된 항균 미세모의 포레스티스 칫솔은 치아 사이의 이물질 제거는 물론 잇몸에 부드럽게 닿아 깨끗한 치아 관리와 튼튼한 잇몸 관리에 도움을 준다.

로즈, 라벤더향 2종으로 구성된 뷰티 솝은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의 자연을 담아 은은하면서도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향으로 마음의 힐링을 더해주며 피부 친화적인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탈모방지 특허 성분을 함유한 내츄럴 에너지 볼류마이징 샴푸는 아미노산, 펩타이드, 비타민의 강력한 영양공급으로 모발의 뿌리부터 튼튼하게 가꾸어 주고 모발은 물론 두피까지 건강하게 관리해주어 탈모예방에 효과적이며 한방 성분이 함유 되었음에도 전문 조향사가 블렌딩한 천연 향이 상쾌함까지 더해준다.

1500세트 한정수량으로 제작돼 설 연휴까지만 일시적으로 판매되는 설 선물 세트는 10일부터 메디소스 쇼핑몰 또는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한편, 지난해 9월 오픈한 메디소스는 인체골수유래줄기세포 배양액을 주원료로 한 화장품 브랜드 ‘셀크레딧’과 헤어&바디 전문 브랜드 ‘아분드’를 비롯해 최근에는 생활용품까지 빠른 속도로 제품 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